출장뷔페는 비싸다는 인식을 바꿔주는 여러 업체들이 등장하고 있다. 가격은 낮추고 질은 높인 출장뷔페들이 등장하며 누구나 간편히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대학교나 동아리 행사에서도 푸짐한 뷔페를 맛볼 수 있어 점점 더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다양한 맥주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덩달아 수제맥주가 인기를 끌고 있다.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특별한 맛을 더한 맥주를 판매하는 수제맥주집이 곳곳에 생겨나고 있어 취향에 따라 골라마시는 재미가 쏠쏠하다.
북촌에서 진행되고 있는 '어둠속의 대화'는 전 세계 32개국에서 열린 특별한 전시이다. 완전한 어둠속에서 100분간 진행되는 이 전시는 오로지 오감을 사용해 여행을 한다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인간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경험하고 어둠속에서의 가치를 발견할 수 있는 전시로 호평받고 있다.
땅콩이 유명한 우도에서 땅콩아이스크림만큼 떠오르고 있는 특산물이 있다. 바로 우도 땅콩막걸리. 막걸리와 땅콩의 기묘한 만남이 소비자들의 미각을 자극시키고 있다. 선물용으로도 좋아 우도를 대표하는 상품이 되어가고 있다.
제주도의 기념품들이 새롭게 변신하였다. 매번 감귤초콜릿을 사고, 받느라 지겨움을 느꼈을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듯 하다. 제주캔들, 제주 스노우볼 등 제주도의 바다를 그대로 옮겨놓은 예쁘고 실용적인 기념품들이 제주도의 매력을 더욱 증가시켜준다.
블루투스 이어폰, 스피커를 넘어 블루투스 마이크까지 출시되었다. 볼륨, 에코가 조절 가능하며 usb를 이용해미러볼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블루투스 기술과 스마트폰 어플을 활용하여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노래방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 인기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렌즈를 끼는 사용자들이 가장 불편함을 느끼는 것은 바로 렌즈세척. 매일 렌즈를 세척해줘야 한다는 번거로움을 없앨 수 있는 제품이 등장하였다. 자동렌즈세척기는 전용 액체를 렌즈와 함께 넣어주기만 하면 자동으로 렌즈를 세척해주는 편리한 제품이다.
남산타워 바로 밑, 작은 언덕에 이루어진 마을, 해방촌. 광복이후 해외에서 돌아온 사람들, 북쪽에서 월남한 사람들, 그리고 한국전쟁으로 인해 피난을 온 사람들이 모여 살던 해방촌이 요새 가장 떠오르는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작은 가게들에 숨은 맛집을 찾아다니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번 주말 해방촌 맛집을 찾아보는건 어떨까.
2017년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의미있는 연말을 보내기 위해 친한 사람들과 파티룸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어플을 통해 손쉽게 파티룸 가격 비교를 할 수 있고, 다양한 테마에 맞는 룸을 이용할 수 있다.
겨울을 맞아 카페별로 다양한 시즌메뉴를 앞다투어 출시하고 있다. 제철과일인 딸기를 이용한 음료, 트리모양을 닮은 트리라떼, 달달한 우유호빵과 단팥죽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메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2017년 10월 5일부터 2018년 2월 4일까지 아라아트센터에서 개최되는 은 100만개가 넘는 LEGO® 브릭으로 만들어진 100여 점의 작품들이 전시된다. 지구본, 전화기 등 아기자기한 생활 소품부터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모나리자', 오귀스트 로댕의 '생각하는 사람' 등 유명 예술가의 대표작들을 레고로 만나볼 수 있다.
바쁜 아침에 식사 시간이 부족하다면 포장 하나에 20초, 신속하고 맛있는 컵밥을 먹어보자. 집밥느낌 물씬나는 컵밥은 대학생들이 아침식사를 간단하고 빠르게 해결하도록 도와준다. 제육컵밥, 연어컵밥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출처] 가이딩라이트 홈페이지단순히 디자인만 강조하던 핸드폰 케이스의 의미가 새롭게 변하고 있다. ‘가이딩 라이트’는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더불어 제품의 수익금을 개발도상국 아이들에게 기부하는 착한 기업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있다.
성인들을 위한 액체괴물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슬라임이라고 불리는 이 액체괴물은 기포가 터지면서 톡톡 소리가 나고, 진주, 빨대, 등이 다양한 소재가 섞여 있어 독특한 촉감을 느끼게 해준다.
10월 10일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인 고궁박물원(故宮博物院)의 매표소가 역사 속으로 사라졌다. 고궁박물원의 티켓은 하루 8만 장 판매로 제한하고 있으며 방문객들은 고궁박물원 홈페이지나 QR코드 스캔을 통해 표를 구입할 수 있다.산지샹(單霽翔) 고궁박물원 원장은 “92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매표소가 없어졌어요. 이제 사람들은 더욱 선진적인 기술을 이용해 고궁박물원을 참관할 수 있게 되었어요”라고 말했다.2011년 9월 25일 고궁박물원에서 인터넷 티켓 판매를 시범적으로 실시했다. 당일 인터넷 예약 판매된 티켓은 287장으로 나타났다. 6년 후 고궁박물원은 ‘100% 온라인 티켓 판매’ 시대를 맞이했다. 인터넷(모바일) 결제를 하지 못하는 사람은 현장에 설치된 종합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