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8.13 목 22: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23건)
두유 노 코웨이? 웅진코웨이의 성공적인 말레이시아 캠페인 박명우 기자 2019-12-17 09:51
"니들이 ㅇㅇ맛을 알아?", 롯데리아 전설의 귀환 박명우 기자 2019-12-16 13:19
똑똑한 소비자, 체크슈머를 공략하라 박명우 기자 2019-12-12 08:00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더욱 멋지고 감동적이게 만들어줄 특별한 마케팅 박명우 기자 2019-11-26 20:48
2019 10대 브랜드_운동화 부문 발표 박명우 기자 2019-11-21 20:42
라인
먹어서 응원하자! 빙그레의 남다른 애국 마케팅 박명우 기자 2019-11-18 10:43
2019 10대 브랜드_부동산플랫폼 부문 발표 박명우 기자 2019-11-15 17:10
단순하면서도 한글의 특징을 살려 눈길을 끄는 언어유희 마케팅 박명우 기자 2019-11-15 07:00
클래식으로 마음의 휴식을 ... 박명우 기자 2019-11-14 21:57
2019 10대 브랜드_ 자격증전문학원 부문 발표 박명우 기자 2019-11-08 16:29
라인
새로운 플랫폼으로 새로운 길을 개척하다, BGF리테일의 특별한 오디션 박명우 기자 2019-11-07 13:00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해 지갑을 열게하다, 아트 마케팅 박명우 기자 2019-11-05 08:20
2019 10대 브랜드_ 일반의약품 부문 발표 박명우 기자 2019-10-23 15:40
광고로 세상과 소통하다, 이제석 광고연구소 박명우 기자 2019-10-16 08:23
2019 10대 브랜드_ 시카크림 부문 발표 박명우 기자 2019-10-15 14:21
라인
더욱 만족스러운 고객 대응을 위한 한국IBM의 AI 컨택 센터 박명우 기자 2019-10-01 08:26
일상의 작은 사치를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 박명우 기자 2019-10-01 08:26
2019 10대 브랜드_ 헤어샵 부문 발표 박명우 기자 2019-09-23 13:54
이젠 매장에 직접 가지 않아도 된다, 이베이코리아의 잇구(it9) 박명우 기자 2019-09-06 08:47
2019 10대 브랜드_기능성 음료부문 발표 박명우 기자 2019-09-05 14:5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