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의 감성을 담은 손난로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하트모양의 깔끔한 디자인에다 반으로 분리할 수 있어 함께 나누는 온기라는 의미를 전달하고 있다. 연말 연초를 기념해 현재 한정수량 판매 중이다.
지난 9월 한 SNS 사이트에 올라온 티백 형태의 어묵국물 상품에 대한 아이디어가 받아들여져 상품으로 출시되었다. 국내 떡볶이 브랜드에서 선보인 이 상품은 11일에 공식적으로 출시돼 각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 패키지에 총 12개의 티백이 들어가 있으며 가격은 5900원이다. 녹차 티백처럼 따뜻한 물에 담그면 우러나오는 방식으로, 추운 겨울이 예상되는 올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최근 건강·미용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셀프치료·교정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서바나 링"은 발가락에 착용하는 실리콘 성분의 의료 보조기구로 자세 교정에 도움을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여성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 중에 하나로 꼽히고 있다.
춥고 건조한 겨울을 더 윤택하게 보낼 수 있게 도와줄 휴대용 가습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휴대용 가습기는 성인 손바닥만한 사이즈로 쉽게 휴대가 가능하며, 한번의 충전을 통해 최대 5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무드등 기능도 있어 가습기와 무드등의 역할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메트로시티 본사에서는 차세대 경영인들을 위한 강연이 열렸다. 강연을 진행한 엠티콜렉션의 양지해 대표는 취임 이후 주력 브랜드인 메트로시티를 기반으로 엠티콜렉션의 매출을 4배 이상 올린 것으로 이미 경영인으로서의 탁월한 능력을 입증했으며, 17년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앙트레프러너십 대상, 16년 제9회 코리아패션대상 국무총리 표창, 13년 대한민국 글로벌 CEO 디자인 경영부문 등 다양한 수상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양지해 대표는 이날 강연에 참석한 차세대 경영인들과 마찬가지로 2세 경영인으로, 메트로시티의 지속가능한 경영전략으로 스마트 오피스 시스템 도입과 임직원 간의 자유로운 소통, 그리고 고객 체험과 소통을 꼽았다. “회사와 직원이
지난 3일 수험생들을 위한 아이스크림 ‘박카스향 소르베’가 출시되었다.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 아이스크림으로, '박카스 향'을 첨가해 박카스를 그대로 얼린 듯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박카스향 소르베는 베스킨라빈스31에서 11월 동안에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독특한 외관으로 눈길을 끄는 이 제품은 실내용 디퓨저이다. 특이한 디자인만큼 기능도 남다른데, 다른 디퓨저와 달리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지원한다. USB 케이블로 간편하게 충전을 할 수 있고, 전면부의 필터를 통해 원하는 향도 교체할 수 있다.
SNS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송금 앱이 등장했다. SNS상의 지인에게 축하금과 함께 메시지도 전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