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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니이펙트 사에서 출시한 그라인드 스파클링 섀도라는 제품은 화장을 할때마다 신선하게 갈아 사용하는 섀도 제품이다. 입자가 큰 스파클링&글리터 섀도를 손으로 직접 갈아 사용하기때문에 다른 섀도 제품보다 발림성이 더 부드럽고 가루날림이 없어 사용하기 좋다. 무엇보다, 조금씩 덜어서 그라인딩해 사용해 내용물이 쉽게 마르지 않기때문에 다른 섀도 제품보다 피부 밀착력이 더 우수하다.
2018.06.05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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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스트 셀시어스는 시각적으로 온도를 표현하는 조명 아이템으로, 사용자는 자신만의 온도를 찾을 수 있다. 다양한 색상을 표현할 수 있는 조명등은 사용자의 기분에 따라 색상이 달라져, 제품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사용자는 '나만을 위한 방'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자신만의 온도와 색상으로 채워진 방을 꾸밀 수 있을 것이다.
2018.05.08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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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년대 후반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가장 파급력이 큰 마케팅 수단으로 인정받는 소셜 마케팅은 많은 기업들이 여전히 많이 활용하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 수단이다. 소셜 마케팅은 남녀노소할 것 없이 다양한 세대를 타깃으로 할 수 있고,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때문에 그 활용가치가 높다. 하지만 소셜 마케팅은 기업 입장에서 완전히 통제할 수 없다는 특성때문에 위험 부담 역시 존재하는 양날의 검이다. 많은 기업들이 소셜 마케팅의 큰 효과를 누려왔지만, 그 반대로 큰 곤욕을 치룬 사례도 결코 적지 않다. 전 세계 햄버거 프렌차이즈의 대표적 브랜드인 버거킹과 맥도날드에서도 그 사례를 살펴볼 수 있다. 우선 버거킹의 사례를 살펴보자
2018.04.27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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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asure One은 스마트폰의 어플과 연동되는 스마트 측정기다. 길이뿐만 아니라 높이와 거리, 각도마저 측정할 수 있는 Moasure One은 단순히 측정하고자 하는 대상을 접촉하는 것만으로도 작동하는 편리한 기기다. Moasure One은 복잡하게 생긴 조형물의 둘레나 손으로 측정하기 어려운 복잡한 물체도 측정할 수 있어 공사현장과 같은 위험한 현장에서도 편리하게 쓰일 것으로 보인다.
2018.04.18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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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틀에코에서 판매하는 캔들 시리즈는 천연 밀랍, 천연 아로마 오일, 천연 색소로 만들어진 친환경 캔들이다. 때문에, 사용 후 풀숲에 버려도 환경에 아무런 영향이 없다. 그 중에서도 블렌딩 캔들은 2, 3가지의 원하는 향을 조합해서 자신만의 향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블렌딩 캔들은 레드 우디, 그린 허브, 시트러스 향 등의 다양한 향 세트가 존재하고, 3개입, 9개입, 28개입의 총 3가지 구성으로 되어있어 자신이 원하는 향의 종류와 원하는 양을 직접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다.
2018.04.05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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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L마케팅은 대표적인 간접광고 방식인데, TV 혹은 영화 속에서 특정 브랜드의 제품이나 기업 로고 등을 노출시켜 제품들에 대해 소비자들의 잠재의식 속에 자연스레 상품의 이미지를 심어서 그것을 갖고 싶다는 욕망을 불러일으키도록 하는 것이다. TV 채널을 돌려버리면 그만인 상업광고에 비해 영화나 드라마 속의 PPL은 시청자들에게 큰 저항감 없이 무의식적으로 제품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최근에는 게임에도 기업의 광고를 자연스럽게 삽입하는 기법까지 등장해 PPL은 단순히 드라마나 영화에 국한되지 않고 빠르게 그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한편, PPL에도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가 존재한다. 대표적으로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드라마 '도깨비' 속 카누 스틱커피,
2018.03.28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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흔히 향기란 기억을 불러일으키는 가장 좋은 매개체라고 말한다. 그렇다면, 특별한 기억을 불러일으키는 향을 담은 향초는 없을까? Homesick 향초는 장소와 시간에 담긴 기억을 불러일으키는 향을 품은 특별한 향초다. 크게 다섯 가지 종류로, 특정 주의 향기를 맡을 수 있는 'STATE', 특정 도시의 향기를 맡을 수 있는 'CITIES', 특정 나라의 향기가 담겨있는 'COUNTRIES', 특별한 휴일의 향이 담긴 'HOLIDAYS', 마지막으로는 여름캠프, 할머니의 주방 등 다양한 추억들을 상기시키는 향이 담긴 'MEMORIES'가 있다.
2018.03.19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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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에선 어디를 가나 각종 대형 프랜차이즈 치킨 체인점을 볼 수 있지만, 해외에선 한국식 치킨은 커녕 한식도 찾기 힘들다. 세계적으로 중식, 일식, 태국음식 등 유명세가 있는 음식은 있지만, 한식은 아직 널리 알려져 있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와중에도 꾸준히 해외 시장에서 그 입지를 늘려가고 있는 한식 브랜드들이 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본촌치킨이다. 본촌치킨은 2006년 문을 연 뉴욕 1호점을 시작으로, 12년이 지난 현재 미국 전역에 57개가 넘는 매장들을 보유하고 있다. 본촌치킨은 뉴요커들을 한국식 치킨에 빠지게 한 명실상부 최고의 치킨음식집으로, 뉴요커들은 피치 못할 상황을 제외하곤 무조건 본촌치킨만 찾는다고 한다. 비단 미국만이 아니라
2018.03.13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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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케이앤글로벌의 마이티앤트레이라는 제품은 옷장을 손쉽게 정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이다. 트레이를 뒤쪽에서 고정시켜주는 ‘인터락 가드시스템’을 활용하여 별도의 가드 없이도 좌우 흐트러짐 없이 옷을 쌓을 수 있게 해주고, 어딘가에 고정을 시켜야하는 가드가 따로 필요 없기 때문에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트레이를 정리할 수 있다.
2018.03.03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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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중에 나와있는 일반적인 마사지 기기와 달리, 텐마인즈 사의 '브레오 아이슈즈'는 신발처럼 신으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간편하게 신으면 되는 신발과 같아, 행동에 제약이 없고 마사지를 받는 와중에도 다른 일을 볼 수 있어 시간을 효율적으로 쓰길 원하는 바쁜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다.
2018.02.18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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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에선 모바일 게임, 온라인 PC게임에 밀려 한물 간 것으로 취급받던 콘솔게임이 다시 뜨고 있다. 그 중심에는 지난해 전 세계 누적 판매량 1000만대 이상을 기록하며 열풍을 기록하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가 있다.지난 11월, 미국 시사 주간지 타임지(紙)는 ‘2017년 최고의 IT 기기' 부문에서 일본 닌텐도의 콘솔 게임기‘닌텐도 스위치’를 선정했다. 2위에 오른 애플의 신작 스마트폰 ‘아이폰X’을 넘어선 것이다. 타임은 “TV 앞에 앉아, 집 안에서만 하던 콘솔 게임기를 집 밖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게 해 콘솔 게임기의 한계를 넘어섰다”고 평가했다. 전문가들은 스위치의 인기 비결을 세 갈래로 분석한다. 우선 하드웨어(HW) 혁신이다. 스위치는 PS4만큼 그래픽 면에서
2018.02.13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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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의 7세대 아이보가 지난 1월 11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2006년, 소니가 '아이보' 시리즈의 생산을 중단한 이후 12년만에 출시한 새로운 아이보다. 새로운 아이보는 ‘인공지능’(AI)을 탑재해 주인을 알아보고 반응한다. 또한 자체적으로 심화학습 기능을 갖춰서 반복적으로 마주친 사람을 기억하거나 사람에 따라 다른 반응을 보이고, 스스로 집 안을 돌아다니며 구조를 인식, 사물의 위치를 파악하는 영리함을 가졌다.
2018.02.13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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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아이언맨'의 감독, 존 패브로가 원작 캐릭터 아이언맨을 리메이크하면서 주인공 '토니 스타크'의 모델로 삼은 인물은 우주여행 프로젝트인 스페이스엑스와 전기차 제조업체 테슬라 모터스의 최고경영자인 '엘론 머스크'다. '앨론 머스크'는 '토니 스타크'의 모델이 되는 인물인 만큼, 서로 많은 점에서 닮아있다. 혁신적이고 미래적인 기술로 압도적인 힘을 발휘해 악당을 물리치는 아이언맨 '토니 스타크'처럼, '앨론 머스크' 역시 자신이 가진 혁신과 도전 정신으로 미개척 분야로 알려진 사업들을 꾸준히 개척해왔다.책벌레로서의 어린시절 엘론 머스크는 1971년 남아프리카공화국 프리토리아에서 엔지니어인 아버지와 모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일찍이 어렸을 때부터, 컴퓨터에 많은 관심
2018.01.27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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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볍게 한 손에 휴대하면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피부 마사지 기구가 있다. 트윙클 갈바닉 이온마사지기는 피부의 '흡수'에 초점을 맞춰 피부 표면에 남은 화장품을 피부 안쪽까지 흡수시키고, 화장품의 영양 성분들을 이온화하여 피부 깊숙한 곳까지 흡수되는 걸 돕는다. 단순히 마사지하는 걸 넘어, 화장품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돕는 것이다. 사용법도 간단하여,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진동 세기를 조절하여 세안 후 얼굴에 가볍게 접촉하면 된다고 한다.
2018.01.25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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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과 연동해 빛의 밝기, 색상을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램프'가 인기다. 베스킨라빈스와 라인의 콜라보로 만들어진 이 무드등은 캐릭터 굿즈의 차원을 넘어, 사용자의 편리함까지 겸한 획기적인 굿즈라고 볼 수 있다.
2018.01.20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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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스킨라빈스는 지난 12월 1일부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전 예약한 고객들에게 '리틀프렌즈 스마트 램프'를 3900원에 제공했다. '리틀프렌즈 스마트 램프'란 베스킨라빈스와 카카오 리틀프렌즈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다. 리틀프렌즈 캐릭터 형태의 램프를 켜면 방을 무드있게 밝힐 수 있다. 베스킨라빈스의 사례뿐만이 아니라, 지난 7월 빙그레의 '마이스트로우'라는 다양한 빨대 아이템을 활용한 굿즈 마케팅에서는 굿즈들이 출시 일주일만에 3만개가 팔려나갈 만큼 큰 인기를 누렸다. 최근 마케팅 트렌드에서 이러한 형태의 굿즈 마케팅을 빼놓을 수 없다. 이제 굿즈 마케팅은 마케터들에게 높은 효과성이 있는 마케팅 수단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실제로 다양한 브랜드에서 굿즈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2018.01.13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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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에서 포털 사이트 점유율 2위, 포털 사이트 Daum과 국내 모바일 메신저 1위인 카카오톡을 서비스 하는 기업, '카카오'.이제는 국민 메신저가 된 ‘카카오톡’으로 가장 성공한 스타트업의 대명사가 된 ‘카카오’의 기업문화는 어떨까. 특히 지난 수년 동안 변화가 많았던 ‘카카오’의 내부 분위기를 궁금해하는 이들이 많다. 카카오는 2014년 네이버와 함께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였던 ‘다음’과 합병했고 이후 ‘다음카카오’ 시절을 거쳐 2016년 9월‘카카오’로 사명을 바꿨다. 오늘날 카카오는 2017년 잡플래닛의 '일하기 좋은 기업 100'에 뽑혔다. 2017년 인크루트가 실시한 '대학생이 꼽은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설문에서는 '성장, 개발 가능성 및 비전' 부문에서 9위인 네
2018.01.09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