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이 23일부터 3개 영업점에서 디지털 창구를 시범운영한다고 밝혔다. 여의도영업부, 서여의도영업부, 여의파크점 시범점포를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전국 50여개점에서 추가 선보인 후 내년에 전 영업점으로 디지털 창구를 확대할 계획이다. 디지털 창구는 디지털서식 기반의 종이 없는 창구로, 디지털서식 운영을 통해 고객과 직원 중심의 거래 편의성을 제고하는 프로세스다. 태블릿 모니터 서식 작성으로 고객은 창구 업무를 보다 쉽고 빠르게 볼 수 있고 직원 또한 업무 효율성이 높아져 양질의 금융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KB국민은행의 디지털 창구는 고객이 금융 거래 시 작성하는 수많은 서식을 디지털화해 고객 입장에서 쉽게 작성할 수 있도록 했으며 서명 간소
2017.10.23 11:53
-
국수나무는 2006년에 브랜드 런칭을 통해 10여년이 지난 현재 국내외 시장에서 51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매출 360억원을 올리고 있는 브랜드이다. 장수브랜드인 한편 성장세를 달리고 있는 "지속 성장중인 브랜드"로 괄목할 만한 시장 점유율을 나타내고 있다. 국수나무가 10여년간 지속성장 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공동으로 소유하고 운영되는 협동조합 정신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운영하며 이는 점주와의 상생을 도모하며 함께 성장하는데 큰 원동력으로 작용하였다.모회사인 해피브릿지는 1999년 주식회사로 설립되었으며, 지난 2013년 2월 협동조합으로 전환을 마쳤다.협동조합으로 전환은 4년째를 맞이하였지만, 주식회사가 설립되었을 당시부터 "사람중심"의 상생경영의 뜻을 나
2017.09.29 16:35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한국마케팅 협회가 주관하는 2017브랜드대상 소비자평가 상생협력대상을 수상했다.이번 상생협력대상은 지속적으로 진행해 온 상생 노력의 결실이라는데 그 의의가 있다.GS25는 지난 7월 26일, 2018년 최저임금 인상 등 영업비용 증가에 따른 GS25 가맹점주들의 비용분담 차원에서 매년 최저수입 보장금액 인상 및 심야시간 운영점포 전기료 전기료 100% 지원금 등 매년 750억원에 이르는 직접지원과 경영주 수익 극대화를 위한 매출 활성화 솔루션 구축비용 5년간 5천억원 투자 등 파격적인 상생지원방안을 편의점 업계 최초로 발표하며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GS25는 구체적인 지원 내용에 대해 전국의 GS25 경영주협의회와 합의를 진행 후 상생지원 방안을 발표함에
2017.09.29 16:18
-
2010년 설립된 찰스웨딩은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들의 예식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컨설팅을 도와주는 웨딩케어회사로써, 설립된 이후 꾸준히 성장해가며 웨딩케어의 차별화와 고급화를 주도해오고 있다. 찰스웨딩은 웨딩플래너들의 전문사회 서비스, 스냅촬영 서비스 등 차별화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매년 800건 이상의 예식건수를 꾸준히 확보하고 있다. 김정우 찰스웨딩 대표는 “2017년을 비약적인 발전의 해로 삼기 위해 찰스웨딩은 많은 변화를 시도 할 것이다”며 기존 웨딩업체들과는 차별화된 케어방식을 많이 도입하고 시도할 것이라 말했다. 최근에 가장 이슈가 되는 웨딩촬영컨셉, 최근 연예인들이 입었던 드레스의 컨셉 등을 회의를 통해 팀 별로 정보를 나누어 다양한 관점으로 현 웨딩 이슈
2017.09.29 15:28
-
대한민국 대표맥주 카스는 끝없는 혁신과 도전으로 변화의 바람을 불러 일으키며 거침없는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카스’는 1994년 출시 이후 맛, 패키지, 이미지 등에서 쇄신을 거듭해왔을 뿐 아니라 신선함과 청량함을 무기로 혁신을 도모해 브랜드 점유율과 선호도에서 1위를 차지하며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맥주로 자리잡았다.◆맥주 선호도 1위 카스 20대 젊은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맥주는 오비맥주의 대표맥주 브랜드 ‘카스’인 것으로 조사됐다.글로벌 시장조사 전문기업 칸타 밀워드 브라운(KMB)에 따르면, 2017년 4월부터 6월까지 최근 3개월 간 전국 만 19세 이상 55세 이하 성인 2,405명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카스 브랜드가 43.3%로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가장
2017.09.29 15:15
-
서울 종로구에 사는 회사원 정혜인(26)씨는 최근 선선해진 날씨에 계절 변화를 맞아 평소 망설이던 명품 가방 구입을 결심했다. 무난한 블랙 계열의 가방을 구입하기 위해 고민하던 중, 올 가을 유행 컬러가 레드라는 동료의 말과 구입처의 베스트 셀러 품목에도 레드 계열 제품이 많아 고민 끝에 버건디 계열의 가방을 구입했다. 길었던 여름이 지나고 서늘한 바람이 부는 계절로 바뀌면서 유통업계는 큰 변화를 맞고 있다. 트렌치 코트, 가디건, 스카프 등 간절기 제품 판매확대를 시작하며 가을 의류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패션업계에서도 2017 올 가을 시즌의 유행 컬러 키워드로 ‘레드’를 꼽으며, 해당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패션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가을 시즌의 트렌드 색으로 채
2017.09.29 08:56
-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6월 20일(화)까지 ‘제6기 디지털마켓혁신 mini MBA’ 신입생을 모집한다. 디지털마케팅은 저성장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기업인들 뿐 아니라 실무자들 또한 진지하게 고민하여야 할 마케팅 과제이다. 이에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시장의 새로운 변화와 기업의 생존전략을 교육함으로써, 더 나아가 고객가치의 방향성을 이해하는데 이바지하고자 마련되었다.교육은 대한민국 최고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가 16인이 등장한다. 프로그램은 △ e-Commerce Market Overview △ 옴니채널쇼핑-호모 옴니쿠스 △ 최신소비트렌드와 그 시사점 △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몰입 그리고 모바일 △ CHATBOT MARKETING △ 빅데이터: 미래를 예측하다 △ DT(Data Tech)시대 마
2017.06.05 14:45
-
대나무를 모티브로 한 천연 화장품 DA MIOR(담이올)에서 첫번째 컬렉션인 천연 수제비누 2종을 선보인다.업체 측에 따르면 DA MIOR(담이올)의 천연 수제비누 컬렉션은 제조부터 포장까지 모든 공정이 장인에 의해 수공으로 이루어지며, 천연비누 숙성에 가장 적합한 환경(섭씨28도, 습도 25%)의 숙성고에서 최소 45일간의 숙성을 걸쳐 소비자들에게 전달된다.천연 수제비누는 대나무 숯이 주성분인 밤부차콜(Bamboo Charcoal)과 대나무 잎이 주성분인 밤부리프(Bamboo Leaf) 등 두 종류다. 밤부차콜은 피부 트러블 및 붉은 기 완화, 피지 제거 및 모공 수축에 도움을 주며, 밤부리프는 딥 클렌징, 피부 보습 및 진정을 돕는다고 이 업체 관계자는 설명한다.두 제품에 공통으로
2017.05.15 13:05
-
서울문화재단은 성인의 생애주기 및 단계에 따라 문화예술교육을 지원하여 예술교육을 통해 일상의 재발견 및 개인적 성장을 도모하고자 을 4월부터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만 19세 이상의 성인들이 연극, 무용, 문학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총 28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2015년에 시작해 올해로 3년째인 은 서울특별시의 시민교육 활성화 정책에 발맞춰 문화예술로 특화된 시민평생학습 체계를 구축하고자 서울문화재단의 예술교육 철학인 ‘미적체험 예술교육’을 바탕으로 시민 누구나 폭넓은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올해는 예술교육 입문자나 프로그램 신규 참가자를 위한 일반과정 17개와 최대 3년까지
2017.04.02 17:40
-
최설화는 2016년 상반기 머슬마니아 대회에 첫출전해 그랑프리까지 섭렵하였다.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인 '2016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유니버스 위크엔드 세계대회' 피트니스 종목과 미즈비키니 종목에 출전에 각각 4위와 1위를 하며 수상한 그녀는 “국내 대회 그랑프리에 선정될 때는 행복했으나 첫 대회라 같이 경쟁한 다른 선수들에게 미안한 마음도 있었다. 하지만 세계 대회는 대회 자체가 서양인들에게 초점이 맞추어져있고 경쟁 상대도 외국인 선수들이었기 때문에 그 곳에서 1위를 했을땐 너무 행복했다.”라며 국내외 대회 참가 수상소감을 말했다. 그녀는 현재 피트니스뿐 아니라 프로야구 시구, 드라마 JTBC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tvN 소사이어티 게임’, 로드FC-로드걸등 다양한 활동으로 자신
2017.03.22 09:06
-
방송인 노윤주가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내일의 스타(Rising Star)상을 수상했다.노윤주는 오는 29일 전경련플라자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내일의 스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내일의 스타상'은 한류를 이끌어갈 차세대 유망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측은 "노윤주는 신인답지 않은 진행솜씨로 최근 ‘KBS 생방송 아침이 좋다’ 프로그램 리포터로 출연하며 목요일 코너를 사로잡았다. 또한 일본 유학파 출신으로 지난 2012년 미스코리아 대회 미스 일본 진으로 선정되는 등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재원으로 주목받는 등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노윤주는 "'내일의 스타상' 이름에 걸맞게 앞으로 더 좋은
2017.03.22 08:57
-
신인 걸그룹 피터패트가 '내일의 스타상'을 수상한다.피터패트는 오는2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전경련플라자 그랜드블룸에서 열리는 '2017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내일의 스타(Rising Star)' 상을 수상한다.리더 자인을 필두로 하리, 디나, 솔림 네 명의 소녀로 구성된 상큼 발랄한 걸그룹 피터패트는 데뷔 곡 'Sign(싸인)'을 첫 공개하고 걸그룹 대전에 합류한 후 방송 및 공연 그리고 해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측은 "'내일의 스타'상 이란, 뛰어난 역량과 매너, 대중성을 기반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연예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피터패트는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진행 중이며, 방송 및 공연에서 멤버 별 다양한 개성을 바탕으로
2017.03.22 08:54
-
기자: 최갑열 제주관광공사 사장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저희 인민일보 인민망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저희 인민망 네티즌 여러분께 인사 말씀 부탁드립니다.최갑열 사장: 인민망을 사랑하는 네티즌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주관광공사 사장 최갑열입니다. 이제 곧 생동감이 넘치고 자연의 만물이 소생하는 봄입니다. 새로운 생명이 싹트듯 네티즌 여러분들께서도 새로운 설렘과 시작으로 새봄을 즐겁게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다양한 정보와 유익한 뉴스를 전해주는 인민망을 더욱 사랑해주시고 인민망에서 소개하는 아름다운 제주에 대해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기자: 제주도는 중국 분들이 한국에 오면 꼭 방문하고 싶어 하는 대표 관광지입니다. 제주도가 어떤 면에서 중국 분들에게 사랑받는다고 생각하시나요?
2017.03.06 20:46
-
일본 영화계의 거장 이와이 슌지 감독의 한국 첫 작품인 ‘장옥의 편지’가 16일 공개된다. ‘장옥의 편지’는 총 4편의 단편 영화로 네슬레 시어터 유튜브를 통해 다국어 자막 버전으로 공개된다. 이번 작품에는 한국의 국민적 배우인 김주혁과 세계적으로 활약 중인 배두나 등 호화 연기자들이 등장하며 가족 간의 사랑을 주제로 한 애틋하면서도 마음 따뜻한 이야기가 전개된다.이와이 슌지 감독은 “한국에서 언젠가 반드시 영화를 제작하고 싶다고 생각해 왔다. 그리고 비록 단편이기는 하나 드디어 그 소원이 이루어졌다. 언어적인 문제는 있었지만 여러 가지 시행착오 끝에 모든 문제를 극복하고 만족스러운 작품을 만들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출처: 네슬레코리아)- 작품 개요제목: 장옥의 편지감
2017.02.15 19:48
-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의 생일을 맞아 팬클럽 '손나은닷컴'이 10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210만원을 기부했다. 전달받은 기부금은 에이핑크 손나은의 이름으로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 2명에게 치료비로 전달된다. 손나은닷컴에서는 치료비를 지원받게 될 어린이를 위한 편지를 비롯하여 장난감, 운동화, 운동복 선물을 준비하여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팬들의 요청에 따라 해당 연예인의 이름으로 후원금을 전달할 때면 깜짝 놀라는 소아암 어린이 가족의 모습이 인상적이라며 스타가 자신을 응원한다는 생각 때문인지 자신감을 가지고 치료에 임하는 아이들을 볼 때면 정말 행복하다고 밝혔다.(출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2017.02.10 19:21
-
16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전문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7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랑의 가정용품 나누기’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고, 도움이 절실한 저소득층 가구에 가정용품을 후원한다고 밝혔다.테팔은 올해로 7년째 가정용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2017년 한 해 동안 전국의 저소득층 가정 총 120가구에 연간 3,700여 만원 상당의 제품을 후원한다. 주방에 필요한 프라이팬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주전자, 토스터기 등 가정용품이 지원 물품 품목으로 포함되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의 협업을 통해 매월 각 가정에 전달 된다.테팔은 2010년부터 매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약을
2017.02.08 16:16
-
장기 체공 드론을 개발 중인 자이언트드론이 지난해 12월 국내 최초로 수소연료전지를 이용한 드론을 1시간 이상 비행시키는 데 성공했다. 비행에 성공한 드론은 ‘알바트로스p1200’ 모델로 PEMFC 연료전지와 4개의 모터로 구동되는 회전익 타입이다.지금까지의 드론들은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여 20분 내외의 짧은 비행 시간 때문에 장거리 비행이 힘들고 용도가 제한적이었다. 자이언트드론은 수소연료전지로 이러한 짧은 비행 시간 문제를 해결했다.자이언트드론은 회전익 드론이 1시간 이상 장기 체공에 성공한 것은 국내 첫 번째인 만큼 드론 산업에 큰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현재 비행에 성공한 3L급의 저장 용기보다 더 큰 저장 용기를 사용하면 더 많은 수소를 저장할 수
2017.01.10 19:57
-
독립기념관 한국독립운동사연구소가 2014년도부터 기획·발간한 일본의 역사왜곡문제를 다룬 교양서 시리즈의 제3집으로 ‘근대일본은 한국을 어떻게 병탄했나?’ 한국어판과 일본어판을 각각 발간했다. 2014년도에 제1집 ‘일본근대의 보도판화는 한국사를 어떻게 왜곡했나?’, 2015년도에 제2집 ‘일본군 ‘위안부’ 알고 있나요?’에를 발간한데 이어 올해는 일제의 한국강제병합의 불법성을 논증한 ‘근대일본은 한국을 어떻게 병탄했나?’를 발간한 것이다. 이 시리즈의 기획 의도는 일본의 역사왜곡문제에 대해 국내에서는 많은 비판을 하고 있지만 정작 관련 문제를 주제별로 엮어 국내와 일본에 직접 배포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책의 집필은 동국대학교 사범대학 역사교육학과의 한철호 교수가 맡았고 번역은 일
2016.12.30 19:21
-
뷰티 헬스 전문기업 라베르샤가 2017년 1월 3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이지더블유(Easy-W)’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지더블유는 세제 없이 5분 만에 채소, 과일 등의 농약 제거와 살균 세척을 돕는 초음파 세척기다. 이지더블유는 4개의 최고급 BLT(세라믹 압전 진동자)를 통한 출력 200W의 강력한 초음파로 보이지 않는 미세한 부분의 틈새까지 살균 세척한다.채소 및 과일 세척뿐만 아니라 육류의 핏물 제거, 어패류 해감 및 이물질 제거, 식기류, 유아용품, 칫솔 살균세척 등에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터치 스크린 버튼 방식으로 과일, 채소, 곡류, 식기 등 원하는 세척 과정을 한 번에 선택할 수 있게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청소도 간편해 배수 후 마른 수건으로 닦아주면 깔끔
2016.12.29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