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7.11 토 12: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15건)
이커머스 기업의 미션, ‘토종’ 배달 애플리케이션의 자리를 잡아라 이하림 기자 2019-12-23 08:22
가장 가까이에서 가장 강력하게 끌어들인다, ‘향기 마케팅’ 이하림 기자 2019-12-18 15:29
재미 보장! 15초 놀이터, ‘틱톡’ 이하림 기자 2019-12-02 11:33
‘착한 일’이 만드는 ‘착한 동반성장’ 이하림 기자 2019-11-18 10:44
'제2의 빼빼로데이'를 꿈꾸다, '데이 마케팅' 이하림 기자 2019-11-13 08:22
라인
디지털 콘텐츠 광고의 ‘선’을 넘다, ‘워크맨’ 이하림 기자 2019-11-07 07:00
‘뷰티 공룡’ 세포라의 한국 상륙, 국내 뷰티 시장 공습 시작될까 이하림 기자 2019-10-30 08:52
B급 마케팅의 ‘요즘애들 사로잡기’ 이하림 기자 2019-10-16 16:28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소비를 지향하다, ‘탐스(TOMS)’ 이하림 기자 2019-10-14 16:59
BGF 리테일 ’더그린배송’, ‘친환경 새벽배송’ 문 열다 이하림 기자 2019-09-25 07:00
라인
고령사회의 특명, ‘실버세대를 잡아라!’ 이하림 기자 2019-09-16 09:30
꽃도 ‘구독’하는 시대, ‘꾸까’ 이하림 기자 2019-09-05 15:39
‘참치 맛집’ 동원참치, ‘광고 맛집’되다 이하림 기자 2019-08-28 18:03
편의점도 ‘나 혼자 산다’, 1인가구 맞춤 서비스 확대 이하림 기자 2019-08-15 17:07
신경꺼도 자산 관리해주는 시대, 뱅크샐러드 이하림 기자 2019-08-12 17:2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