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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SNS에서는 개그맨 유세윤과 폴햄이 함께한 패딩 광고가 높은 관심을 받았다.유세윤은 광고에서 독보적인 표정과 행동으로 패션 광고의 고정관념을 깨트렸다.광고의 주인공인 폴햄의 '알래스카 에어다운'은 '카디건보다 가벼운, 입은듯 안 입은 듯'이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됐다.‘알래스카 에어다운’은 겨울철 착용하는 두툼한 패딩점퍼 입에도 불구하고 0.65kg이라는 무게를 자랑한다. 제품에서 강조하는 것은 '가벼운 무게'인데 광고에서 ‘가벼움’의 이미지를 잘 강조했다.각종 SNS에 업로드된 광고는 ‘사람이 너무 가벼워 패딩을 입었는데 더 가벼워졌다. 왜지?’라는 타이틀로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영상에서는 광고 촬영을 위해 진지하게 준비하는 유세윤의 모습이 나왔
2019.12.02 0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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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넷째 주 미국에서는 연중 가장 큰 규모의 쇼핑 전쟁이 시작된다. 소매업체의 경우 1년 매출의 70%가 이날 이루어지는데 바로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 검은 금요일)이다. 추수감사절 다음 날인 블랙 프라이데이는 연중 처음으로 흑자(black ink)를 기록하는 날이라는 데서 유래됐다.대부분의 주요 소매업체들이 이른 시간에 개장하여 공휴일 쇼핑 시즌을 개시하는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2019 블랙 프라이데이는 한국시간 11월29일 부터 30일 진행된다.오프라인 매장과 동시에 온라인 판매업체도 예외가 아니기 때문에 스팀 같은 ESD 업체 (제품을 인터넷을 통해 구매 후 다운로드받아서 사용하는 방식) 또한 할인 행사를 시작한다.최근 해외 직구 활성화의 영향으로 국내
2019.11.24 23: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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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2020 UCL(UEFA Champions League)에서 호날두, 메시를 제치고 득점 1위에 올라있는 선수가 있다. 바로 대한민국의 손흥민 선수(잉글랜드 토트넘 핫스퍼)이다.현재 손흥민 선수는 명실상부 아시아 최고의 축구선수이다. 지난 7일 챔피언스리그 즈베즈다 원정에서 2골 1도움을 기록하여 차범근 전 감독이 세운 한국인 유럽 최다 골인 121골을 넘어 매일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다. 최근 뛰어난 활약에 ATM(아틀레티고 마드리드), 나폴리, 유벤투스 등 빅클럽과 손흥민의 관련된 이적설이 매일 쏟아지고 있다. 토트넘과
2019.11.10 2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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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를 통한 디지털 음악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들리는 음악 홍보에서 볼거리가 추가된 음악 홍보로 변화되고 있다. 주로 구독자가 많은 SNS 음악 관련 페이지의 홍보나 콜라보레이션, 자신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신곡을 업로드 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예를 들어 최근 인기가 급상승 중인 래퍼 염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활동을 통해 엄청난 마니아층을 확보했으며 자신의 굿즈 홍보 또한 SNS를 통해 이루어진다. 염따는 인스타그램을 이용한 홍보를 통해 자신이 직접 제작한 티셔츠를 판매했는데 이틀 만에 7억 원 가량의 매출을 기록했다. 개인의 SNS를 이용하면 대중들과 친숙하고 친구처럼 가까운 소통을 할 수 있기에 대중들에게 매력적으로 느껴진다.또한 DINGO(딩고)와의
2019.11.03 19: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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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6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 (키움 히어로즈 홈구장)에서 2019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4차전이 열렸다. 10회말 2아웃 투수 배영수 선수(두산 베어스)의 손을 떠난 공은 샌즈(키움 히어로즈)의 내야 땅볼을 유도하며 경기가 종료되어 2019 프로야구는 막을 내렸다. 이제 10개의 구단은 잠시 휴식기를 취하고 다가오는 2020년 시즌 준비에 들어간다.우리나라는 1981년 한국야구위원회가 창설되어 1982년 시즌부터 본격적으로 프로리그를 운영 중이다. 이후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아온 프로야구는 2015년 700만 관중, 2016년
2019.10.27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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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아버지의 프로필 사진은 무엇일까? 아마 등산복 차림으로 어색한 표정, 포즈인 아버지를 발견 할 수 있을 것이다. 아버지 사진이 아닌 나, 자식들의 사진일 수도 있다. 이들을 위해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지난 8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Grey runs in the family #아빠의 그레이'라는 주제로 아버지와 신청자(자녀)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아빠의 그레이 프로젝트는 '아빠의 프로필 사진은 왜 멋이 없을까?'라는 물음에서 시작됐다. 뉴발란스의 그레이 아이템으로, 아빠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고 사진을 찍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신청은 지난 8월14일부터 22일까지 9일간 뉴발란스 라이프스타일 인스타그램/My NB 애플리
2019.10.13 2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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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이 다시 태어나고 있다. 유통 공간이 카페, 도서관, 책방, 전시회장으로 자유자재로 변신하는 중이다. 현대 소비 공간은 카멜레온이 주변 상황에 따라 자유자재로 색깔을 바꾸듯 변신한다는 점에서 ‘카멜레존’이라 부른다. 다른 업종과 콜라보레이션을 하기도 하고, 체험하게 하는 공간으로 변신하기도 한다.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프로젝트 하다’라는 작은 공간이 있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는 유리병에 커피와 음료를 판매하는 친환경 테이크아웃 ‘보틀 카페’다. 평일 오후 1시가 되면 이 공간은 주인 정다운 씨의 친환경 디자인 스튜디오, ‘이베카’로 변신한다. 화~금요일 저녁 7시부터 새벽 4시까지는 퓨전 파스타와 리조또를 판매하는 심야식당, ‘밤키친’으로 다시 문을 열었다가, 토요일 오전 10시
2019.09.29 2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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흔히 아이돌, 영화, 드라마 등을 관련해 제작된 상품을 가리켜 ‘굿즈(Goods)’라고 부르는데 빙그레가 이를 활용한 마케팅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빙그레는 지난 8월 빙그레 플레EAT 굿즈 1탄을 시작으로 현재 빙그레 상품관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1탄은 빙그레의 3가지 아이템 메로나/요플레/꽃게랑을 나노 블록이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빙그레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3개의 굿즈 중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여 본인 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를 하면 응모가 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또한 빙그레 EAT 굿즈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프로리뷰어’라는 나노 블록 완성작에 자신의 감성을 더한 인증샷 콘테스트를 진행했다.필수 해시태그(#빙그레 굿즈#빙그레플레EAT#나노 블록완성)를
2019.09.22 2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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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찰 예능 프로그램이 대한민국의 안방극장을 장악하고 있다. 현재 방영 중인 예능 프로그램의 절반 이상이 관찰 예능으로 분류될 수 있을 정도다.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란 주제나 소재, 미션 등을 출연진에게 던져주고 실제 벌어지는 상황을 시청자에게 전달되는 프로그램을 말한다. 를 비롯해 , 등 시청률이 높은 프로그램은 대부분 이런 형태를 띤다. 관찰 예능의 인기 비결은 무엇보다 공감 형성이 쉽다는 점을 들 수 있다. 관찰 예능에서는 제작진의 개입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출연자들이 평소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 준다는 특성이 있다. 스크린 속에서 도도한 이미지로 무장하던 연예인의 흐트러진 모습, 정돈되지 않은 방 등에서 ‘내방도 저렇지’,
2019.09.08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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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TFLIX AND CHILL?' 은 해외에서 최근 유행하는 남녀가 데이트할 때 즐겨 쓰는 말이다. '우리 집에서 넷플릭스 보고갈래?' 흔히 우리나라의 ‘라면 먹고 갈래?’ 정도의 의미이다. 이는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가 얼마나 보편화돼 있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넷플릭스는 20년 전 DVD 대여 사업으로 세상에 처음 등장한 이후 최초의 온라인 월정액스트리밍 사업으로 IT기업 중 가장 빠른 성장을 이룬 기업이다. 전 세계 1억 5천만 명의 가입자 수를 두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2016년 서비스 실시하여 올해 가입자가 189만 명에 육박한다. 넷플릭스가 이토록 빠르게 성장한 원동력을 알아보자.넷플릭스 이전, 인터넷으로 영화를 볼 때
2019.08.31 1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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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달 1일 일본 최대규모 국제 예술제 ‘아이치 트리엔날레’가 ‘표현의 부자유’라는 주제로 나고야에서 개최됐다. 행사에는 일본군 ‘위안부’ 문제의 피해를 상징하는 우리나라 작품인 ‘평화의 소녀상‘도 초청 전시됐다.그러나 행사 개막 하루 뒤 2일 나고야 시장은 “전시 중단을 요구한다”라고 밝히고, 일본 우익세력들의 테러 위협과 협박 전화를 이유로 행사 실행위원장 또한 중단을 명령했다. 행사 삼 일째인 3일 오후 6시부터 ‘평화의 소녀상’은 벽에 막혀 폐쇄되고 경비인력을 배치해 출입을 막고 있다.‘평화의 소녀상’이 출품된 기획전을 중단하자 해외 예술가들이 일본의 검열에 항의하는 뜻으로 의자에 앉아 소녀상처럼 사진 찍기 퍼포먼스를 했다. 이 퍼포먼스를 가장 먼저 한 이탈
2019.08.25 1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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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가철에 다른 곳으로 멀리 떠나는 사람들보다, 집에서 멀지 않은 가까운 곳으로 떠나는 ‘스테이케이션 (머물다(stay)와 휴가(vacation)를 합성한 신조어)’ 활동이 주목받고 있다.이러한 현상의 이유로는 비용, 휴가에 대한 인식변화 등을 뽑을 수 있다.지난달 24일 한국교통연구원의 설문 결과에 따르면 올해 가구당 평균 국내 여행 지출 예상 비용은 지난해 65만6000원에서 71만8000원으로 약 6만2000원 증가할 것으로 밝혔다.또한 휴가를 활동적으로 보내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는 기간으로 인식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스테이케이션’ 중에서는 편안하게 집에서 머무는 ‘홈캉스’,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는 ‘호캉스’ ,시원한 쇼핑몰과 백화점에서 피서를 즐기는 ‘
2019.08.15 2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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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료 무료, 최소주문금액 0원, 빠른배송으로 승부수 로켓배송으로 유명한 쿠팡이 배달업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지난 5월 20일부터 쿠팡의 배달 서비스 앱인 ‘쿠팡이츠’ 베타(시범) 서비스를강남, 서초, 송파구 일대에서 시작한 데 이어 이번 달 정식출시될 예정이다.현재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가 양분하고 있는 배달 앱 시장에 판도를 흔들기 위해‘쿠팡이츠‘는 배달료 무료, 최소주문금액 0원, 30분 내 빠른 배송으로 차별화 전략을 펼친다. - 배달료 무료, 최소주문금액 0원지난해 교촌치킨의 배달 서비스 유료 전환 후 한 달 뒤, 배달의민족 또한 배달 팁시스템을 추가하여 대부분의 가맹점은 배달료를 받고 있다.대게 2천 원 선에서 많게는 5천 원가량
2019.08.04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