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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치를 할 때는 항상 칫솔과 치약이 있어야 하고, 화장실에서 해야 한다.'라는 편견을 깨줄 아이디어 상품이 있다.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없고, 어느 도구도 필요 없이 쉽고 빠르게 양치질을 할 수 있게 해줄 씹는 칫솔 '퍼지브러쉬'를 소개한다.영국에서 만든 퍼지브러쉬는 치약과 가글, 물 없이 껌처럼 씹는 1회용 자일리톨 칫솔이다. 작은 캡슐 형태이기 때문에 휴대성이 뛰어나며 언제, 어디서나 눈치 볼 필요 없이 양치질을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사용법도 매우 간단하다. 손에 힘을 주어 캡슐을 열고 입안에 넣은 뒤, 오물오물 씹으면 양치질이 모두 끝난다. 캡슐 안에는 칫솔 형태의 브러쉬가 들어 있다. 이 칫솔모 사이사이에 치약 역할을 해주는 자일리톨과 아로마 민트가 있다. 식사 후, 음주 후, 여
2018.03.12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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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학의 대표 소주 '좋은데이'의 새로운 버전 '좋은데이 1929'가 출시 되었다. 이 신제품은 빠르게 변화하는 젊은 소비자의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출시된 것으로, 도수를 낮추고 패키지의 가시성을 강조했다. 기존의 초록병이 아닌 순수하고 맑은 이미지를 연상 시킬 수 있는 투명한 병에 아기자기한 스티커를 삽입하였다. 무학의 '좋은데이 1929'는 SNS를 통해 빠르게 전파되고 있다. 이를 통해 각 분야의 유통업체들은 제품의 패키지가 소비자들에게 끼치는 영향력을 다시한번 알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2018.02.12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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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및 단계별로 활동 구역을 나눠 농구, 축구 같은 기본적인 스포츠 활동부터 클라이밍, 로프, 짚라인 등 다이나믹한 스포츠 활동까지 즐길 수 있는 이색 스포츠 테마파크가 큰 이목을 모으고 있다. 초보자 코스부터 전문가 코스까지 있어 누구나 자신의 한계에 도전할 수 있다. 이러한 이색 테마파크는 새로운 활동에 도전하고 싶은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한 복장만 갖춘다면 참여할 수 있다.
2018.02.02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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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년 전만 해도 이태원 등 서울 일부 지역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태국, 베트남, 멕시코 음식 등 이른바 '에스닉(Ethnic) 푸드' 음식점이 이제는 어느 곳에서든지 접할 수 있을 만큼 우리 주변에 많이 생겨나고 있다. 이러한 에스닉 푸드 음식점들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분위기를 선사한다. 특히, 젊은 층들이 이러한 색다른 분위기를 경험한 뒤 SNS에 업로드를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2018.01.24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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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인들이 함께 데이트하기 좋은 이색적인 카페가 등장했다. 사진 속 사람들은 넓은 카페 안에서 음료를 마시거나 자유롭게 양궁, 사격과 같은 스포츠를 즐기고 있다. 직원들이 직접 올바른 운동 자세와 방법을 알려줄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장비들과 복장까지 갖춰져 있어 일반인들도 '진짜' 스포츠 체험을 할 수 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 때문에 실내 데이트를 고려하고 있는 커플들, 새로운 놀 거리를 찾고 있는 친구들, 지인, 직장 동료들과도 손쉽게 체험하러 오기 좋은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2018.01.15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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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운 겨울에 찜질방과 스파는 최고의 데이트 장소이다. 용산의 드레곤힐스파, 송파구의 더 스파 인 가든파이브 등과 같은 스파시설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최신식 놀이 시설로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2018.01.05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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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가 졸음운전을 막아주는 아이디어 상품인 세이프캡(Safe Cap)을 선보였다. 겉보기엔 평범한 모자 같지만, 놀라운 기능이 숨겨져 있다. 모자에 장착된 센서가 운전자의 머리 움직임을 감지해 졸음 여부를 판단한 뒤, 운전자가 졸면 모자에서 진동과 소리, 빛이 나와 잠을 깨운다. 세이프캡은 판매를 위해 만들어진 것은 아니지만 소비자들의 수천 건의 구매 문의가 빗발쳐 실제 상품으로 출시될 가능성도 있다.
2017.12.21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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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유통업계는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에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 하나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맥주부터 화장품까지 다양한 업계에서 크리스마스 한정 제품을 출시하여 매출과 유니크함,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으려 하고 있다.
2017.12.18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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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편의점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업그레이드 된 맛은 물론, 대세 캐릭터를 앞세워 키덜트족의 소장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GS는 캐릭터 '위 베어 베어스'를 통해 친근한 캐릭터로 아동은 물론, 키덜트들의 반응을 끌고 있다. CU는 몽쉘‧밀크카라멜‧크런키초코 케이크를 내세워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제품을 케이크화 하여 출시하였다. 세븐일레븐은 젊은 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오버액션토끼’ 케이크를 크리스마스케이크에 활용하였다.
2017.12.17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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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평범한 이름보다 소비자들을 한 번이라도 뒤돌아 보게 만드는 독특한 이름을 가진 브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제품의 특색이 잘 담겨 있으면서도 참신함과 재치까지 겸비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2017.12.01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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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이 새로운 화장품 구매 채널로 성장할 가능성이 클 것으로 예측해 화장품 전문 제조업체와 업무 제휴를 맺고 색조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였다.
2017.11.23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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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소비시장은 오프라인-온라인을 새로운 유통 환경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멀티채널 유통망을 '옴니채널' 시장 이라고 한다. 롯데와 세븐일레븐이 함께하는 '스마트픽'은 '롯데닷컴'에서 쇼핑한 후 세븐일레븐에서 직접 제품을 픽업할 수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문 옴니채널의 대표적인 사례이다.
2017.11.16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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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차, 와사비 등에 이어 치즈 맛 과자, 라면 등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치즈맛 식품은 꾸준히 인기를 이어왔지만 최근 더 진한 치즈 향과 맛을 함유한 제품들이 출시됐다. 오뚜기의 신제품인 '리얼 치즈 라면'과 롯데의 신제품인 '빼빼로 체다치즈 맛', '가나 치즈스틱' 등이 그 예이다.
2017.11.10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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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신제품을 출시해 이름 바' 대박'을 친 사례들이 잇따르고 있다.팔도는 지난달 28일부터 팔도비빔면의 액상수프를 업그레이드해 만든 '만능비빔장' 판매를 시작했다. ‘만능비빔장’은 ‘팔도비빔면’ 제품에 들어 있는 액상수프의 노하우로 만든 요리용 특제 소스로, 지난 만우절에 만능비빔장이 출시된다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소비자들의 요청이 많았다.삼양의 불닭볶음면 역시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출시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7일 삼양식품은 창립 56주년을 기념해 불닭볶음면 소스를 자사 온라인몰인 '삼양맛샵에서' 5000개 한정판매 한다고 밝혔다. 이날은 1차 물량인 2500개만 판매됐으며 1인 3개로 구매가 제한돼 있었음에도, 오전 11시 판매가 시작된 지 2시간 만에 전부
2017.11.04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