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는 1020세대 소비자 사이에서 ‘국민푸드’, ‘소울푸드’로 불릴 만큼 인기를 얻고 있다. 치킨과 떡볶이, 로제떡볶이 등 다양한 떡볶이 메뉴가 나오고 있는 지금,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평가인증본부는 '2019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떡볶이 부문)'를 발표했다. 조사는 전국 14세부터 29세 온라인 패널 1,500명을 대상으로 2019년 10월 29일부터 11월 5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됐다. 2019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떡볶이부문)으로는 △걸작떡볶이 △국대떡볶이 △동대문엽기떡볶이 △두끼떡볶이 △빨봉분식 △신불떡볶이 △신전떡볶이 △신참떡볶이 △죠스떡볶이 △청년다방 (브랜드명 ㄱㄴㄷ순)이 조사됐다. ‘2019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는 소비자평가
요즘 트렌드는 "꾸안꾸"다. 꾸민 듯 안 꾸민 듯 내추럴한 스타일을 뜻하는 "꾸안꾸"에서 볼 수 있듯이, 자연스럽고 심플한 스타일이 인기다.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밝혀 주어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표현을 도와주는 톤업크림이 다시 한번 인기를 얻고 있는 지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톤업크림을 알아보기 위해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평가인증본부는 '2019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톤업크림 부문)'를 발표했다. 조사는 전국 14세부터 39세 온라인 여성 패널 1,500명을 대상으로 2019년 10월 23일부터 10월 30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됐다. 2019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톤업크림부문)으로는 △내추럴 더마 프로젝트 △닥터자르트 △라네즈 △랑콤 △마몽드 △바비브라운
※레시피 제공 : 문성실 심플 레시피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