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1984년에 출생한 래퍼들의 모임 '다모임'이 캐럴 송 '아마두'를 발매했다. 아마두’는 ‘Forever84’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힙합 캐럴 송이다. 이번 ‘아마두’에는 기존의 84년생 다모임 멤버 외에도 김효은, 넉살, 허클베리피, 우원재 등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발매 당일 오후 7시 주요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아마두'는 차트 20위권에 진입했다.뮤직비디오에서는 기존의 모습과 다른 순박한 모습을 보여줬다. 여느 아이돌 못지않게 다 같이 둥글게 모여누워 귀여운 면모를 보여줬다. 전체적인 컬러를 하얀색으로 잡아 눈을 연상시키며 크리스마스가 다가옴을 실감케했다. 다모임 멤버들이 내건 차트 공약 역시 인기에 한몫을 톡톡히 했다. 특히 래퍼
제목 ‘창조의 밤-표절 제로’로 업로드된 이 영상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3편의 시리즈로 제작됐다. 처음 창조의 밤 "표절 제로" (with 카피추) 1부는 조회 수 407만을 기록했다. 가수가수 Kinetic Flow의 노래 ‘몽환의 숲’의 멜로디에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영화 ‘타짜’ 속 '건달 곽철용' 캐릭터의 대사를 버무린 곡 ‘곽철용의 숲’을 가수‘카 더 가든(본명 차정원)’과 함께 콜라보 한 영상까지 화제를 모으면서 카피추 영상은 도합 조회 수 1000만 회를 기록했다.창조의 밤 시리즈가 승승장구하며 지난 14일 게시된 영상에는 옥션 스마일 클럽의 광고가 붙었다. 이 영상 또한 하루 만에 조회 수 77만 회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크리에이터를 육성
지난 5월 SNOW의 유튜브 채널 '스노우 카메라 (SNOW Camera)'에 4분 51초짜리의 광고 영상이 게시됐다. 제목은 '썸 탈 때 마음을 확인하는 법'. 웹드라마와 같은 스토리 구성에, 얼굴인식 스티커, 뷰티 효과 등 다양한 필터를 통해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SNOW 이용 장면을 자연스레 녹여냈다. 네이버는 10대 학생들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웹드라마를 꾸준히 퍼블리싱하며 10대와 20대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썸 탈 때 마음을 확인하는 법' 에피소드에서도 짝사랑하는 여학생의 모습을 담아냈다. 남학생을 짝사랑하는 여학생이 좋아하는 남학생의 사진을 자신의 사진과 합성하는 장면이 등장한다. 기존에 포토샵 등을 통해 작업이 필요한 기능을 SNO
아이부터 노인까지 누구나 본인만의 피로를 호소한다. 정신적 및 육체적 노동이 부하되어 일상 속에서 높은 피로도와 긴장감을 느낀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성별을 불문하고 바쁜 현대인들은 규칙적인 식습관과 충분한 수면을 실천하기가 어렵다."라며 "피로회복제와 같은 기능성 식품을 찾는 경우가 많은데 성분을 꼼꼼히 살펴보는 안목이 필요하다."라고 말한다. 하지만 다양한 가격대와 종류로 형성되어 있는 기능성 식품 중 알맞은 식품을 선택하기는 어렵다.이에 대해 국내 섭취율 및 판매율 1위인 종근당건강은 브랜드 '어스 투어스'를 내세웠다. '태초에 인류는 대지에 모든 것을 의지하며 살았다.' 말하며 '대지의 기운을 담고 자라난 원료들의 영양을 그대로 전달하겠다.'라는 스토리를 브랜드에 담았다. 어스 투어스는 쓰
"짬 날 때 뭐해요?" CJ CGV에서 영화가 아닌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CGV는 극장에서 영화만 본다는 고정 관념을 깨트리고 [zzam:짬]이라는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강연, 콘서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사람들의 여유시간을 응원한다. 9, 10월의 추천 콘텐츠로 음악 콘서트와 자녀교육, 예술, 여행, 체험 강연 등이 준비되어 있다. 다양한 카테고리와 강사들이 강연을 하여 더욱 기대를 모은다. (△전직 승무원이 들려주는 여행 강연 △맥주 전문가가 들려주는 맥주 이야기 △네 남자의 그림 이야기(영화, 여행, 사랑, 향기) 등) 모든 콘텐츠는 평일 퇴근 시간 후 오후 7시부터 8시 사이에 예정되어 있으며, 러닝타임은 2시간에서 2시간 30분 사이다. 주의 사항은 모
남녀노소 모두 눈이 핸드폰을 향해있다. 언제 어디서든 각자 관심 있는 영상을 찾아본다. 아프리카 tv, 유튜브, 트위치 등 플랫폼부터 먹방, 노래, 게임까지 콘텐츠 또한 천차만별이다. 구글에서 유튜브를 인수함에 따라 규모가 커지며 많은 스트리머들이 유입되고 있다. 그만큼 다양한 영상이 게시되어 유튜브 이용자 또한 급증하고 있다. 트렌드 세터이자 친근함을 갖은 유튜버들은 점점 큰 영향력을 행사한다. 특히 시청자와 실시간 댓글을 통해 소통하고, 유튜브 채널이 하나의 커뮤니티로 작용하고 있다. 이에 따라 유튜버는 움직이는 광고 매체로 주목받고 있다. TV 광고보다 유튜브에서의 광고 효과가 훨씬 뚜렷하게 나타난다. 국내·외에서 이를 활용한 광고와 마케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교통체증으로 인해 직장인들의 출근길과 퇴근길은 발걸음이 무겁다. 택시의 기본요금도 증가와 평준화된 출퇴근 시간으로 대중교통의 이용도 복잡해졌다. 대중교통에서 내린 후 회사·집으로 가는 길은 사형수가 '라스트 마일(last mile, 집행장까지 걸어가는 거리)'만큼 멀게 느껴진다. '라스트 마일 모빌리티'를 이용하여 짧지만 멀게만 느껴지는 거리를 이동할 수 있다. '라스트 마일 모빌리티'는 친환경적이고 개인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전기자전거, 전동 킥보드 등 전동형 이동 수단을 일컫는다. 러시아워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서울을 비롯하여 여러 도시에 라스트 마일 모빌리티 공유 서비스가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지난 6월 부천시와 업무협약
온라인 쇼핑몰 '무신사 스토어'에서 자체제작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를 통해 '스탠다드 9990원' 이벤트로 패션피플들의 이목을 끌었다. 무지티도 15,000원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여타 쇼핑몰과는 다르게 파격적인 가격대를 형성하고있다. 데일리 핏부터 오버핏, 여름철에 걸맞은 가벼운 원단부터 중량감 있는 헤비 웨이트 싱글 원단까지 다채로운 소재들을 선보인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무지티부터 코트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기존 의류 중심에서 모자부터 우산까지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고 있다. 무신사는 '무신사 스탠다드'를 통해 지난해 170억 원대의 매출을 올리며 성장하고 있다. 올해는 스웨터, 데님 등 신규 카테고리를 통해 700억 원대 매출을 목표로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