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29 수 12: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8건)
오뚜기, 오즈키친으로 더 맛있는 HMR을 만들다. 박초연 기자 2019-12-16 13:21
‘마이 홈플러스’ 소비자에게 나나랜드를 선물하다. 박초연 기자 2019-11-19 15:10
광고를 광고답지 않게, 감성을 마케팅하다. 박초연 기자 2019-11-14 09:36
쿡킷(COOKIT), 고객 맞춤형 마케팅으로 특별한 집밥을 완성하다. 박초연 기자 2019-11-06 08:39
FLO(플로), 비교 광고로 인지도 높였다. 박초연 기자 2019-10-16 17:11
라인
올여름 뉴트로로 성공한 빙그레, 가을에도 열풍 이어갈까 박초연 기자 2019-10-10 09:08
애플리케이션 퀴즈 프로그램,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 성공할까 박초연 기자 2019-08-13 21:13
5G 시대 도래, 이동통신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은? 박초연 기자 2019-08-12 11:4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