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6.6 토 12: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18건)
쌀도 ‘맞춤형’.. ‘프리미엄 쌀’의 시대 이가연 기자 2019-12-19 16:14
콜라보 끝판왕 ’스파오’ 귀여운 겨울왕국 에디션으로 소비자 지갑 열려 이가연 기자 2019-12-11 09:40
화장품을 마음껏 쓸 수 있는 공간을 드립니다.. "아모레 성수" 이가연 기자 2019-12-04 17:16
‘슈펜’…슈즈 SPA시대를 이끌다 이가연 기자 2019-11-23 07:00
유한킴벌리, “학교 숲을 푸르게 푸르게” 이가연 기자 2019-11-18 18:52
라인
패스트 패션계에 불어오는 ‘프리미엄’의 바람 이가연 기자 2019-11-14 09:35
패러디가 불러온 마케팅.. 동아오츠카의 SNS 디지털 마케팅 이가연 기자 2019-11-04 16:33
명품브랜드의 변화…’90년대생 잡아라!’ 이가연 기자 2019-11-02 07:00
가구매장에서 누리는 문화생활.. 가구브랜드 일룸의 공간마케팅 이가연 기자 2019-10-16 16:51
미중 무역전쟁에서 한국의 기회는 이가연 기자 2019-10-15 10:11
라인
아저씨 브랜드에서 인싸 브랜드로 탈바꿈..휠라의 비상 이가연 기자 2019-10-07 13:31
'센트온' 향기에 기능을 더하다 이가연 기자 2019-09-26 16:06
“사딸라”에 지갑이 열리다..버거킹 광고에 숨은 행동경제학의 원리 이가연 기자 2019-09-10 18:23
한 곳에서 편하게 즐기는 쇼핑.. 국내 최초 셀럽마켓 모음앱 ‘에이블리’ 이가연 기자 2019-09-09 05:59
나를 위한 자동차, 맞춤형 SUV ‘베뉴’의 등장 이가연 기자 2019-08-28 17:53
라인
‘맥주덕후’ 잡아라, 홈플러스 제2회 맥믈리에 콘테스트 개최 이가연 기자 2019-08-22 08:05
커피, 이제 대용량으로 즐긴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1위의 비결 이가연 기자 2019-08-15 17:07
‘아침이면 배달완료’ 새벽배송, 유통시장의 새로운 경쟁시대를 이끌다. 이가연 기자 2019-08-12 11:4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