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2.25 목 22: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19건)
2020 언택트 소비가 부른 ‘라이브 커머스’ 열풍… 전망은? 김민영 기자 2020-12-23 09:00
어도비, 포레스터 리서치 ‘경험 최적화 플랫폼’ 리더 선정 김민영 기자 2020-12-09 08:30
'빙그레우스' 굿즈 출시… '빙그레 왕국' 시민 입증 가능해져 주목 김민영 기자 2020-12-01 09:00
인천국제공항공사, 상생 통해 경제활력 불어넣는다 김민영 기자 2020-11-17 09:00
다이슨, 연말 맞아 기프트 에디션 한정 출시한다 김민영 기자 2020-11-11 09:00
라인
아이스크림도 구독? 빙그레, '끌레도르' 구독 서비스 개시 김민영 기자 2020-11-02 10:00
트럭 방수 천으로 만든 가방? 기능성과 환경보호 두 마리 토끼 다 잡았다 김민영 기자 2020-10-14 09:00
포스트 코로나 시대, 글로벌 기업들은 준비하고 있었다 김민영 기자 2020-10-05 09:00
NS홈쇼핑, 항균 포장재 도입으로 안전한 먹거리 배송 시작 김민영 기자 2020-09-28 09:00
종근당건강, ‘진또배기’ 효도상품만 모은 명절 프로모션 실시 김민영 기자 2020-09-15 09:00
라인
‘소주=초록병’ 공식 깨지면 환경 보호도 깨진다? 김민영 기자 2020-09-08 09:05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브랜드고객만족도 1위 쾌거… 왜? 김민영 기자 2020-09-01 08:00
SK스토아, 코로나19에도 지속적 성장 김민영 기자 2020-08-18 03:30
직접 보고, 듣고, 만지고, 공유까지… 팝업스토어 방문 '열풍' 김민영 기자 2020-08-13 13:07
“2020년은 너무 길어”… 버거킹은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김민영 기자 2020-08-03 16:26
라인
요즘 20대, “궁금한 건 못 참아!” 김민영 기자 2020-07-28 06:34
인터넷에 던진 농담이 유행이 된다? 한국의 ‘밈(meme)’ 열풍 김민영 기자 2020-07-15 12:23
틈새 시장도 ‘아이디어’ 시대? 해외의 이색 니치 마켓 김민영 기자 2020-07-07 17:45
글로벌 대기업도 피할 수 없는 코로나19… ‘소비자 불안 방역’ 나선다 김민영 기자 2020-06-29 18:1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