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3.3 수 18: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48건)
넷플릭스의 유료 가입자 2억명 돌파와 그 의미 이준섭 기자 2021-02-12 10:00
‘제과 마케팅은 이렇게’ 오리온, MZ세대 겨냥한 취향 저격 콘텐츠 류현지 기자 2021-02-05 10:00
온라인 영어 교육 시장의 후발 주자, 야나두가 이름을 알릴 수 있었던 이유 김수현 기자 2021-02-03 10:00
넷플릭스의 독특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강유주 기자 2021-02-01 10:00
전 세계 구글, 유튜브 ‘먹통’…대체 왜? 차지원 기자 2020-12-21 09:00
라인
2020년 트렌드 키워드, 쇼퍼블 콘텐츠 박성훈 기자 2020-09-28 09:00
<요즘 20대>들의 YouTube 시청 현황 박가연 기자 2020-09-24 08:00
5...4...3..2.1 임재원 기자 2020-08-04 11:51
제임스 본드와 함께 마시는 하이네켄 0.0% '무알콜' 맥주 정윤서 기자 2020-06-02 06:10
남성의 최선의 모습을 연구하다, 질레트(Gillette) 정윤서 기자 2020-04-26 16:48
라인
프로바이오틱스 최강자 종근당건강 '락토핏' 성공비결 정윤서 기자 2020-03-09 14:21
제77회 마케팅최고경영자조찬회 스케치영상 박채은 기자 2020-01-21 10:08
양준일과 유진박, 두 사람을 아시나요 ? 김지온 기자 2019-12-24 17:55
2020 유튜브 마케팅 트렌드에 대해서 이동규 기자 2019-12-19 08:40
꽃에 농부의 이야기를 담다, '어니스트플라워' 김영훈 기자 2019-12-16 08:31
라인
버거킹, 네티즌의 밈에 귀를 기울이다 이성현 기자 2019-12-04 07:00
'워크맨' 출연했다 '맘스터치' 광고 찍은 에버랜드 알바생 고경현 기자 2019-12-03 09:53
SK하이닉스, '유튜브 광고' 흥행… 청주편 '1800만뷰' 달성 고경현 기자 2019-11-05 08:34
배달의 민족 장인성 이사의 ‘B급 이야기’ 윤지현 기자 2019-10-24 15:14
2019 10대 브랜드_1인미디어(유튜브)부문 발표 문정인 기자 2019-10-24 08:3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