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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공동 주관하는 '2023 제9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하나은행이 은행 부문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올해로 9회를 맞이한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는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만족도 및 추천 의향을 평가한다. 이를 통해 각 산업군에서 고객만족을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를 발표하고, 브랜드가 시장 내에서 어떠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는지 파악하는 데에 그 목적이 있다. 선택한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요소 만족도
2023.10.25 0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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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제11회 대한민국디지털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여성화장품부문 2년 연속 1위를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디지털고객만족도(HTHI)는 디지털을 통해 기업이 고객과 소통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를 지수화해 산업군별로 순위를 산정한다. 올해는 62개 산업군, 211개 기관·기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했다. 이 중 AGE20’s는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인정받아 총 788점을 받으며 여성화장품부문에서 2년 연속 1위
2023.05.01 1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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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세대학교 의료원(이하 연세의료원)이 국내 종합병원 중 온라인을 통한 건강 정보 소통을 가장 잘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연세의료원은 4월 21일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한국마케팅협회 주관 ‘2023 제11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 인증식에서 종합병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한국마케팅협회는 기업의 디지털 경영 경쟁력 평가를 위해 매년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Heart To Heart Index, HTHI)를 실시한다. 평가는 SNS 채널별 게시물과 팔로워 수 등 양적 지표와 함께 게시물에 대한 댓글과 공감, 좋아요를 비롯한
2023.04.26 15: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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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와 대한민국마케팅위원회(위원장 서진우)가 주최하고 소비가평가가 후원하는 2023 제11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시상식이 4월 21일 롯데호텔월드 사파이어홀에서 열렸다.본 시상식은 매년 봄에 실시되며 한 해 동안 가장 모범적으로 마케팅활동을 한 기업과 기업인에게 수여하는데 2013년 시작되어 올해로 11번째이다.개인부문의 최고 영예인 최고경영자상은 세라젬의 이경수대표이사가 선정되었으며 정부가 수여하는 유일한 마케팅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에는 종근당건강 김호곤 대표이사가 그 주인공이 되었다.전사분문에는
2023.04.20 1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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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주)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디지털고객만족도(HTHI; Heart to Heart Index, 이하 HTHI)’ 조사 결과가 발표되었다. HTHI는 브랜드별 SNS 경쟁력을 파악하는 조사로, 게시물 수, 팔로워 수, 댓글 수 등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한 데이터를 수집한 후 이를 1,000점 만점으로 환산하여 각 산업군별 순위가 결정되는 조사이다. 이번 조사는 소비자의 생활과 밀접한 3개의 대분류 (제조 32, 서비스 30, 공공 4), 총 66개 산업군에서 236개 기업 및 기관을
2023.04.20 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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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의 브랜드 불가리스가 (사)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주)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 3년 연속 마시는 요구르트 부문 1위를 달성했다.(사)한국마케팅협회와 (주)소비자평가는 고객이 안심하고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안심 문화 정착 및 발전을 선도하기 위해 매년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를 발표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는 전국의 남녀 소비자 3,200여 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통해 부문별 브랜드 평가를 진행했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는 절대적
2022.04.15 12: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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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고 ㈜소비자평가에서 주최하는 ‘2022 제 10회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조사에서, 교육전문기업 EK(주) 키드키즈(회장 이희주)가 유아교육컨텐츠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 Heart to Heart Index)는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기업이 얼마나 고객과 소통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를 지수화한 조사로, 미래시장 경쟁력을 예측하고 우수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다. 협회는 92개 산업군 304개 기관 및 기업에서
2022.03.22 1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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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제 10회 디지털고객만족도 (HTHI, Heart To Heart Index)’ 라면 부문에서 삼양식품이 SNS 우수기업으로 조사됐다. 삼양식품은 다채로운 SNS 활동 중 블로그 활동이 특히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블로그 부문 최고등급인 ‘AAA’등급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디지털고객만족도(HTHI)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및 유튜브 등 SNS 플랫폼에서 고객과의 소통이 우수한 기업을 발굴하는 조사로, 고객에게 진정성 있는 접
2022.03.21 1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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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제10회 디지털고객만족도 (HTHI, Heart To Heart Index)’ 사회안전 부문에서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경찰청은 공공 사회안전 부문에서 조사를 시작한 이후 1등을 한 번도 놓치지 않으며, 8회 연속 수상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올해로 10번째를 맞이하는 디지털고객만족도(HTHI)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및 유튜브 등 SNS 플랫폼에서 고객과의 소통이 우수한 기업을 발굴하는 조사로, 고객에게 진정성 있는 접근을 통해 질적, 양적 만족감을
2022.03.18 1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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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주관하는 '2022 제10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이 3월 18일(금), 롯데호텔 월드 사파이어볼룸에서 열렸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고객 가치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장 성과를 창출한 기업 및 개인의 사례를 발굴하고, 이를 산업계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된 시상 제도다. 올해는 크게 단체, 개인, 소비자 조사 3개 부문에 대해 시상했으며,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행사를 진행했다. 단체 부문 디지털혁신 대상에는 디지털 미디어 기술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혁신적인 공간 경험을 디자인하는 '디
2022.03.18 1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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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을 기점으로 10회를 맞게 되는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Heart To Heart Index)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및 유튜브 등 SNS 플랫폼에서 고객과의 소통이 우수한 기업을 발굴하는 조사로, 고객에게 진정성 있는 접근을 통해 질적, 양적 만족감을 준 기업을 매년 선정한다. 평가 단계에서 협회는 기업의 SNS를 활용한 고객과의 소통 능력을 △활동성 △충성도 △공감성 △쌍방향성 △확산성의 5가지 세부 항목으로 구분해 양적, 질적 지표로 측정, 평가한다. 해당 조사는 디지털중심의 경영환경에서 기업이
2022.03.17 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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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제10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여성화장품부문 1위’를 수상했다. 디지털고객만족도(HTHI)는 SNS 경쟁력을 파악하는 조사로, 평가 단계에서 기업의 SNS를 활용한 고객과의 소통 능력을 △활동성 △충성도 △공감성 △쌍방향성 △확산성의 5가지 세부 항목으로 구분해 양적, 질적 지표로 측정, 평가한다. 조사하는 채널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이다.
2022.03.17 1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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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컨템퍼러리 슈즈 브랜드 소다(SODA)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제 10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디지털고객만족도 (HTHI, Heart to Heart Index)' 구두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올해로 10번째를 맞이하는 디지털고객만족도(HTHI)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및 유튜브 등 SNS 플랫폼에서 고객과의 소통이 우수한 기업을 발굴하는 조사로, 고객에게 진정성 있는 접근을 통해 질적, 양적 만족감을 준 기업을 매년 선정하여 수상한다. 평가 단계에서 협회는
2022.03.15 1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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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한국마케팅협회와 (주)소비자평가가 '2022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Heart To Heart Index, 이하 HTHI)'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HTHI는 SNS 경쟁력을 파악하는 조사로, 게시물 수, 팔로워 수, 댓글 수 등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는 데이터를 수집한 후, 이를 1,000점 만점으로 환산하여 산업군별로 순위를 산정한다. 조사는 소비자의 생활과 밀접한 3개의 대분류 (제조 32, 서비스 49, 공공 11) 총 92개 산업군에서 304개 기업 및 기관을 조사 대상으로 선정했다. 데이터는 기업 및 기관
2022.01.17 1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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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초 버추얼 인플루언서인 ‘로지’는 처음 등장한 신한라이프 광고를 시작으로 자동차, 패션 브랜드 등 연달아 광고와 협찬 모델을 맡게 되면서 올해 수익만 10억이 넘을 것으로 추정된다.‘로지’는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 통칭하는 말)가 가장 선호하는 얼굴형을 모아 탄생한 22세의 가상의 인물이자 국내 최초 버추얼 인플루언서이다. 신한라이프 광고에 처음 등장하여 화려한 데뷔에 성공했던 로지는 쉐보레 전기차, 마틴골프 등 올해 전속계약 맺은 광고만 8건에 달하며 협찬과 관련해서는 100건 이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뿐 아니라 해
2021.11.18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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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주관하는 '2021 제9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이 4월 16일(금), 롯데호텔 월드 사파이어볼룸에서 열렸다.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고객가치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장성과를 창출한 기업 및 개인의 사례를 발굴하고, 이를 산업계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된 시상제도이다. 올해는 크게 개인, 단체, 상품 그리고 소비자조사 4개 부문에 대해 시상했으며,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행사를 진행했다. 마케팅 산업 발전 유공에 대한 은 세라젬 전략사업부문 이경수 대표가 수상했다. 이경수
2021.04.16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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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호텔은 16일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한국마케팅협회 주관 ‘2021 제9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시상식에서 SNS 마케팅 경쟁력 평가 모델인 ‘디지털고객만족도 HTHI(Heart To Heart Index) 호텔부문 1위 기업’으로 6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 호텔 브랜드 소셜미디어로서, 국내외 호텔의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롯데호텔은 2021년 3월 기준으로 페이스북 52만 명, 인스타그램 8만3천 명, 블로그 누적 방문자 수 16
2021.04.16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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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브랜드 소다(SODA)는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21 제9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Heart to Heart Index) 구두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디지털고객만족도(HTHI)는 SNS를 활용한 고객과의 소통 능력을 △활동성 △충성도 △공감성 △쌍방향성 △확산성 등 양적, 질적 개념으로 구분해 측정한 평가 지수다. 디지털이 중심인 최근 경영환경에서 기업이 얼마나 고객과 소통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를 수치로 나타내 향후 시장 경쟁력을 예측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번 조
2021.04.16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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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1 제9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디지털고객만족도 한방화장품부문 1위로 선정됐다. 특히 설화수는 2019년부터 3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입증했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소비자 조사와 산업계 및 학계의 전문가 심사를 토대로 매년 디지털 마케팅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한다. 그중 디지털 고객만족도(HTHI, Heart To Heart Index)는 SNS 마케팅 경쟁력 평가 모델로써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성과를 양적
2021.04.16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