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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투글로벌센터(센터장 김종갑)는 파블로항공(대표 김영준)이 최근 말레이시아 정부 기관 국가기술혁신샌드박스주관사무국(NTIS, National Technology Innovation Sandbox)과 드론 배송 사업을 위한 신기술 및 샌드박스 협력사(IBN) 파트너십을 체결, 글로벌 사업 확장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파블로항공은 드론 물류 배송 솔루션·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2020년부터 본투글로벌센터 멤버사로 활동하고 있다.파블로항공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드론 딜리버리 서비스의 장기적 실행 가능성을 모색하며, 미국에 이어 동남아시
2021.10.08 0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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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리테일이 업계 최초로 외국인을 위한 한국 상품 역직구 사이트 ‘Daebak’(이하 대박)을 통해 GS리테일 PB 상품 ‘유어스’가 포함된 컬래버레이션 박스 상품을 판매한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외국인들이 한국 상품을 직구하는 일명 역직구 사이트 대박을 통해 유어스 컬래버레이션 박스 ‘YOUUS is Daebak’(이하 유어스 이즈 대박)을 수출한다.유어스 이즈 대박은 스낵, 구미, 음료 등 14종의 유어스 상품과 희망나비 팔찌, 희망나비 배지, 휴대폰 스트랩 등 판촉물이 무작위로 제공되는 박스 패키지형 상품이다
2021.04.18 0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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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비 어워즈(Stevie Awards)가 제6회 연례 위대한 회사 스티비상(Stevie® Awards for Great Employers) 출품작을 모집한다.이 상은 세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들과 더불어 훌륭한 직장 구축에 기여한 HR팀, 전문가, 공급사, 신제품 및 서비스를 선정한다.전 세계의 개인과 조직들이 소속 기업의 상장 여부, 영리 추구 여부, 규모에 관계없이 위대한 회사 스티비상에 출품할 수 있다. 출품료가 할인되는 조기 출품 마감일은 4월 28일이며 최종 마감일은 6월 3일이다. 다만 지연 출품작은 지체료를 납입
2021.03.23 0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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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새로운 컬래버레이션으로 디즈니와 만났다.디즈니의 상징적인 디자인과 사랑받는 캐릭터가 케이스티파이 시그니처 제품에 등장하며, 2021년 1월 20일 홈페이지(www.CASETiFY.com/disney)를 통해 전 세계로 출시될 예정이다.Disney×CASETiFY 새 컬렉션에서 케이스티파이는 디즈니의 미키와 친구들의 이야기 뒤에 숨겨진 고전 이야기를 혁신적인 모던 테크 액세서리에 풀어냈다. 해당 컬렉션 시리즈는 ‘미키 마우스 클럽’ 컬렉션으로 시작되고, 신제품 아이폰 12 시리즈를 비롯한 다른 기기 모두 지원하며 구매 가능하다.제품 라인업에는 아카이브 속 미키 마우스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스페셜 에디션 케이스와 함께 매력적인 컬러웨이, 플로트
2021.01.07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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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소비 트렌드가 변하고 있다. 소비자 사이에서는 비대면 소비, 즉 언택트 소비가 빠르게 일상화되면서 이커머스 쇼핑을 활용하는 경우가 늘었다. 이와 동시에 택배 물량도 급격히 증가했으며, 올 상반기 한국의 택배 물량은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 최근에는 추석까지 겹치며 물량이 폭발적으로 늘어난 상황이다.이에 소비자평가는 밀레니얼 소비자의 택배 브랜드 선택을 돕기 위해 택배 브랜드 부문 밀레니얼 10대 브랜드 조사를 진행했다. 해당 조사는 전국 밀레니얼 세대 온라인 컨슈머 패널 100명을 대상으로 2020년 10월 13일 진행됐다. 2020년 소비자평가 택배 부문 밀레니얼 10대 브랜드로는 ▲CJ대한통운 ▲우체국택배 ▲ 한진택배
2020.10.19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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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전자는 7월 16일 서울 중구 영국대사관에서 기자간담회를 통해 캡슐형 수제 맥주 제조기 'LG 홈브루'의 출시를 알렸다. LG 홈브루는 지난 1월 세계 최대 가전쇼 CES 2019에서 LG 전자가 공개한 세계 최초 캡슐형 수제 맥주 제조기이다. 캡슐과 물을 넣으면 발효와 숙성을 거쳐 2~3주 안에 약 5리터의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다.(사진출처= LG 전자 공식홈페이지)나만의 공간과 시간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늘며 집에서 홀로 술을 마시는 '홈(Home)술족'이 많아졌다. 송대현 LG 전자 H&A 사업본부장(사장)은 간담회에서 "LG 홈브루는 LG 전자 H&A 사업부의 목표인 '인류의 삶을 편리하고 윤택하게 하는 것'을 고민한 결과"라며 5년, "10년 후 소비자의 삶은 어떤 모습
2019.08.02 1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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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동안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키워드로 ‘4차 산업혁명’을 들 수 있다. 현재 4차 산업혁명은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의 혁신적인 기술들이 일으키는 변화와 앞으로 가져올 미래를 대변하는 표현으로 자리 잡았다. 그리고 그런 4차 산업혁명의 중심에는 ‘사물인터넷’이 있다. 이미 많은 기업들이 사물인터넷을 도입해 제품 혹은 작업 공정 상에 적용시키고 있으며 사물인터넷은 단순히 사물들 간의 연결에 그치지 않고 인류를 빠른 속도로 하나로 연결하고 있다.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이란, 사물들이 서로 연결된 상태 혹은 사물들로 구성된 인터넷을 의미한다. 사물인터넷은 인터넷의 발전과 함께 등장했다. 기존의 인터넷이 디지털 모바일 기기만으로 구성되어 한정적으로 연결되었다면, 사물인터넷
2019.02.03 0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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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의 개막식에서 1218대의 드론으로 올림픽 오륜기와 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을 그린 ‘드론 쇼’는 역대 올림픽 사상 최고의 과학 기술을 보여줬다는 평가와 함께 국민들에게 ‘드론’ 자체에 대한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드론은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들이 적용되는 분야로 그 산업적 중요성과 시장의 규모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드론은 조종사 없이 무선전파의 유도만으로 비행 및 조정이 가능한 비행기나 헬리콥터 모양의 비행체를 가리킨다. 드론은 본래 군사용 무인항공기로 개발되었는데, 처음에 공군의 미사일 폭격 연습 대상으로 사용되다가 점차 정찰기와 공격기로 그 용도가 확장되었다. 오늘날에는 군사적인 목적 이외에도 고공 촬영, 물품 배달 등에도
2019.01.20 1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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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푸드는 세계에서 연평균 매출이 30%씩 성장하며 음식문화의 한류를 이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CJ제일제당은 글로벌 시장에서 '비비고 만두'를 앞세워 그 열기를 더욱 뜨겁게 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이 해태와 장기간 냉동만두 시장의 1위를 다투다가 2014년 CJ의 '비비고 왕교자'의 출시 후 압도적으로 시장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국민 만두'로 자리매김 하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 왕교자는 CJ제일제당에 의하면 올해 상반기 역대 최대 매출인 800억원을 달성했다. 4년 전의 매출액과 비교했을 때 약 8배가 상승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국내 시장에서의 우세에 이어 K-푸드로서 글로벌 냉동만두 시장의 1위 등극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현수
2018.08.11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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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017년 5월 코엑스가 ‘별마당 도서관’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별마당 도서관은 휴식과 만남, 그리고 책을 주제로 소통하는 문화 감성 공간이다.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모두에게 열려 있는데 아름다운 조명으로 아름답기까지 하다. 힐링과 낭만 그리고 지식을 제공하는 별마당 도서관은 이제 코엑스의 자랑이자,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도서관이기도 하다.
2018.04.14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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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기기관 기반의 기계화 혁명이라는 1차 산업혁명과 대량생산 혁명이라는 2차 산업혁명, 컴퓨터와 인터넷 기반의 지식정보 혁명이라는 3차 산업혁명을 거쳐 현재 우리는 4차 혁명을 맞이하고 있다. 4차 산업혁명의 발전과 함께, 영화 속에 나올 법한 장면들이 우리 눈 앞에서 펼쳐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우리가 주목해야 될 4차 산업혁명의 소재는 바로, 드론이다. 과거 전쟁, 군사용으로 쓰였던 드론은 민간인 수백명이 목숨을 잃게 되자 전 세계적으로 비판을 받아와 그 존재감은 부정적이였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국가에서만 쓰이고 있었던 것이 점점 개인 수준에서 자유롭게 소유가 가능해져 다양한 분야에서 쓰이고 있다.특히나, 드론의 존재감을 긍정적으로 돋보였던 첫 기업 사례가
2018.03.13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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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은 그 자체로 이미지가 된다. 민트 색 물건으로 가득 찬 동기의 주변은 온통 환한 민트 향으로 가득 차 있고 분홍색을 좋아하는 친구의 곁엔 사랑스러움이 만발한다. 이와 같이 색이 내뿜는 이미지는 사람들의 뇌리 속에 강하게 박힌다. 파커 사의 빨간 만년필을 시작으로 색의 중요성이 대두되었고 컬러마케팅이란 용어가 1950년부터 쓰이기 시작했다. 컬러마케팅이란 말 그대로 색을 가장 중요한 변수로 설정하여 마케팅 전략을 펼치는 것을 말한다. 컬러마케팅은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활용될 뿐만 아니라 제품 및 서비스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전략이다. 우선 브랜드 이미지에서의 컬러마케팅은 제품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만을 광고, 브랜드에 사용하는 것이다. 일치된 색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강력하게 메시지를
2017.11.03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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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코리아는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일상(Color Your Life in Starbucks)’이라는 주제로 일상 속에서 발견하는 자연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인 ‘팬톤’과 협업하여 5가지 색상의 플래너를 선보였다.
2017.11.01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