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광고안내  고객센터  기사제보
 
logo
 
전체보기
경영자교육 상품 & 서비스 비즈니스 & 공식보도자료 포토뉴스 동영상
 기사제보 기자신청
 
 
 
 
 
전체경영자교육상품 & 서비스비즈니스 &공식보도자료
이전뉴스  
마케팅協, 2017 대한민국디지털브랜드대상 개최
디지털경영의 우수 사례를 한자리에
 
photo  
   ▲2017 대한민국디지털브랜드대상 수상사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는 1월 20일 노보텔앰배서더 강남에서 2017년 대한민국디지털브랜드대상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대한민국디지털브랜드대상은 고객과의 소통을 중심으로 디지털 경영 활동을 활발하게 실천하고 있는 기업, 개인에 대한 시상제...
 CGV, G마켓, 글라스락 등 5년 연속 HTHI 1위 행진
 2017 대한민국공감받는브랜드 HTHI 산업별 1위 발표
 마케팅협회, '가장 추천하고 싶은 100대 어플' 발표
  다음뉴스
오늘의화제 1/4 이전 오늘의화제다음 오늘의화제
 
photo
2017 디지털브랜드 대상-디지털마
 
photo
2017 디지털브랜드 대상-LG유플러스
 
photo
2017 디지털브랜드 대상-서울시 공
photo
2017 디지털브랜드 대상-롯데홈쇼
 
photo
2017 디지털브랜드 대상 – 가장 추
 
photo
마케팅協, 2017 대한민국디지털브
오늘의 뉴스
photo  
2017 디지털브랜드 대상-디지털마케팅을 참 잘하는 제주항공
     제주항공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수는 659,929명으로 국내항공업계 최다 팬수를 자랑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유투브, 인스타그램 등
소비자평가 | 2017.01.23 10:31:38
photo  
2017 디지털브랜드 대상-LG유플러스 홈IoT 핵심 서비스 ‘홈CCTV 맘카’ 가정 필수품으로 자리잡다
     LG유플러스의 ‘홈CCTV 맘카’가 가정 내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LG유플러스의 홈CCTV 맘카 시리즈는 비용 부담을 최소화한 영상관리 시
소비자평가 | 2017.01.23 10:29:44
photo  
2017 디지털브랜드 대상-서울시 공공자전거 ‘따릉이’
    서울시 공공자전거 ‘따릉이’는 시민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친환경 교통수단으로서 ’15년 10월부터 서울시내 5대
소비자평가 | 2017.01.23 10:28:07
photo  
2017 디지털브랜드 대상-롯데홈쇼핑, 고객 참여형 콘텐츠로 실시간 소통
    롯데홈쇼핑(대표 : 강현구, www.lotteimall.com)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TV홈쇼핑 방송과 연계한 차별화된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
소비자평가 | 2017.01.23 10:25:03
photo  
2017 디지털브랜드 대상 – 가장 추천하고 싶은 100대 어플 'L.POINT'
    롯데멤버스㈜(대표이사 강승하, www.lpoint.com / www.lpay.com)는 언제 어디서나 쉽게 모으고, 사용 가능한 L.POINT가 1포인트(1원)만 있어도 현금처럼
소비자평가 | 2017.01.23 10:18:26
photo  
제42회 굿모닝컨퍼런스 성료!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소비자평가, 이데일리TV, 인민일보 인민망 등이 후원하는 제42회 굿모닝컨퍼런스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조찬
소비자평가 | 2017.01.20 15:56:00
photo  
마케팅協, 2017 대한민국디지털브랜드대상 개최
   ▲2017 대한민국디지털브랜드대상 수상사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는 1월 20일 노보텔앰배서더 강남에서 2017년 대한민국디
소비자평가 | 2017.01.20 05:04:00
“똑!똑!똑!” 감성에 노크하는 SNS, '어라운드'
         미국 학자 Rubin.Z(1979)는 자신의 논문에서 ‘고독은 현대인이 공통적으로 겪는 마음의 병이다’라고 했다. 실제로 미국에서는 전체 인구의 1/4 정도는 상당한 정
소비자평가 | 2017.01.18 23:00:00
photo  
따뜻한 인간미를 지닌 디지털브랜딩 눔(Noom) 코치
올해 사람들이 가장 추천해주고 싶은 어플리케이션에는 무엇이 있을까?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한 ‘2017 가장 추천하고 싶은 어플'조사에서
소비자평가 | 2017.01.18 22:04:00
photo  
GS25가 선물하는 당신만의 냉장고
GS25의 '나만의 냉장고'앱은 고객들의 구매행동 분석, 판촉효과까지 일거양득으로 잡고자 개발된 어플리케이션이다
소비자평가 | 2017.01.18 20:55:00
photo  
대한민국 1호 'SNS 작가' 이창민의 소통법
 ▲ <병자(幷子)>, <세상을 보는 안경, 세안>의 저자 이창민 작가                  &n
소비자평가 | 2017.01.18 20:44:00
지니톡, 언어장벽을 해결하다
 ▲자동 통번역 서비스 '지니톡'   지난해 ‘꽃보다 청춘 in 아이슬란드’에서 조정석, 정우, 정상훈의 아이슬란드 여행기가 전파를 탔다. 이들은 아이슬란드에서 유명한 핫도그가게
소비자평가 | 2017.01.18 20:24:00
photo  
공공자전거 따릉이가 가져온 편리
    ▲서울자전거 따릉이  자동차는 인간에게 많은 편리를 가져다 주었다. 먼 거리를 빠른 시간에 도착 할 수 있다는 것이나 물건을 싣고 옮
소비자평가 | 2017.01.18 18:27:00
photo  
L.POINT/L.PAY 하나로 각종 혜택 받아가자
   ▲결식아동에게 사랑을 나누는 L.POINT 착한도시락 / 출처 롯데멤버스(주)   수 많은 기업들이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
소비자평가 | 2017.01.18 17:45:00
photo  
국수나무, 중국 청도 2호점 오픈
     국내에 5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한 면요리&돈까스 전문점 ‘국수나무’가 청도에 2호점을 오픈했다. 중국 상해 1호점에 이어 청도
소비자평가 | 2017.01.18 16:01:47
photo  
'금융감독원',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기업
    우리나라의 경제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금융감독원'이, 소비자들과의 원활한 소통으로 더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기업은 자신들의
소비자평가 | 2017.01.18 00:05:00
photo  
'엄마도 엄마가 처음이야', 엄마들을 위한 '맘큐'
'엄마도 엄마가 처음이야'엄마는 늘 기댈 수 있는, 의지할 수 있는 존재인 것처럼 느껴진다.언제나 무엇이든 해낼 수 있을 것 같은 엄마도, 사실은 누군가에게
소비자평가 | 2017.01.17 23:59:00
photo  
고대그리스 스파르타와 현대사회의 '누리놀이' 유아교육
 ▲Facebook 누리놀이    '스파르타여, 아침을 준비하라. 마음껏 먹어라. 저녁은 지옥에서 먹는다!' 2007년에 개봉한 영화 '300'의 대사 중 테
소비자평가 | 2017.01.17 00:00:00
photo  
쁘로뽀스타와 함께하는 키즈파티
     국내 유일 스타와 함께 프로포즈 파티를 주최하는 프리미엄 파티& 브랜드 마케팅 기업 쁘로뽀스타(대표 김미선)가 아이들을 위한 파티를
소비자평가 | 2017.01.13 14:34:56
마케팅강국을 꿈꾸는 창의적 인재 찾는다
마케팅강국을 꿈꾸는 창의적 인재 찾는다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에서 2017년도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협회는 산업자원부 산하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소비자평가 | 2017.01.10 01:04:13
photo  
캐릭터시장에서 우뚝선 카카오프렌즈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스토어’ 1층에 설치된 대형 라이언. 출처-[더팩트ㅣ강남=이성락 기자]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스토어'는 강남
소비자평가 | 2017.01.08 23:43:51
photo  
대학생과 대학생활의 연결고리, '아이캠펑'
    최근 대학생들 사이에서 대학생활을 위한 필수정보 앱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바로 대학생만을 위한 모바일 앱, '아이캠펑'이다. 한가지 어플만으로
소비자평가 | 2017.01.08 23:19:43
photo  
기회를 놓치지 않는 열정, 'TJ미디어'
 ▲TJ미디어 슬로건 / 출처 : TJ미디어 홈페이지   스트레스가 가득 쌓인 날, 목청껏 소리치고 싶지만 혼자 가기에는 부담스러운 노래방. 혼술,
소비자평가 | 2017.01.08 23:06:39
photo  
고객들이 "다이소 "를 찾는 이유?
 자취생 필수품, 가성비 최고, 생활용품 갑이라는 말들은 SNS에서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다. 이러한 말들이 가장 많이 나오는 제품을 보유한 기업은 다이소
소비자평가 | 2017.01.08 22:23:19
photo  
주인없는 매장에 고객을 모으는 방법
앉아있는 모든 사람들은 고객이다. 매장 주인은 찾아볼 수 없다. 바로 24시간 무인 셀프 빨래방 '워시엔조이'의 이야기이다.  ▲ 무인빨래방, '워시앤조이'
소비자평가 | 2017.01.08 20:44:00
 
상품 & 서비스 더보기
photo 2017 디지털브랜드 대상 – 가장 추천하고 싶...
종합 더보기
photo 대한민국 1호 'SNS 작가' 이창민의 소통법
호텔/숙박/레저 더보기
photo 한화리조트, '디지털 마케팅'으로 다가가다
식품 더보기
photo 자유시간, 변화를 꾀해야 할 때
유음료/주류 더보기
photo '빙그레', 2017 대한민국공감받는브랜드 HTHI 유...
뷰티/패션/잡화 더보기
photo 파나소닉코리아, 웰에이징을 지향하다
생활용품 더보기
photo 글라스락의 SNS 마케팅, HTHI지수 5년 연속 1위...
의료/제약 더보기
photo 삼성서울병원, 대한민국공감받는브랜드HTHI ...
가구가전 더보기
photo LG전자, 예술과 반전으로 소비자를 감동시키...
항공/자동차 더보기
photo 참여형SNS마케팅 선두주자 '제주항공'... HTHI LC...
IT/정보통신 더보기
photo 2017 디지털브랜드 대상 – 가장 추천하고 싶...
유통 더보기
photo GS25가 선물하는 당신만의 냉장고
금융 더보기
photo '금융감독원',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
교육 더보기
photo 고대그리스 스파르타와 현대사회의 '누리놀...
건설/부동산 더보기
photo 현대기업, '2016 대한민국 10대 CSV 기업'에 선정
프랜차이즈 더보기
photo 애슐리, 패밀리레스토랑부문 공감받는브랜드...
지역 더보기
기타분야 더보기
photo L.POINT/L.PAY 하나로 각종 혜택 받아가자
비즈니스 &
기획 인터뷰 발행인칼럼 오피니언 경제경영 문화 Miracle Korea 2020
photo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 K-Beauty부문 최우수상 (주)코리...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레디투히트 독한육포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 공유경제부문 최우수상 쏘카
 ‘카스’ 브랜드의 성공 비결 2
 리더스코스메틱,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 K-Beauty부문 최우수상 수상
 과자의 새로운 신화를 만든 ‘허니버터칩’, 2015 브랜드고객만족도 1위
공식보도자료
Awards Research GEMS
photo
마케팅協, 2017 대한민국디지털브랜드대상 개최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영예의 주인공들은?
 마케팅協, 제4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개최
 마케팅협회·인민망 '2016 한중경영대상' 발표
 2016 제3회 한중경영대상, 영광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마케팅협회, '2016 내일의 스타' 발표
 
핫 키워드
화제의포토 화제의포토 더보기
이전 화제의포토 다음 화제의포토
화제의포토이미지
photophotophotophoto
photophotophotophoto
화제의동영상 화제의동영상 더보기
 
인기뉴스
전체상품 & 서비스비즈니스 &공식보도자료
1 마케팅協, 2017 대한민국디지털브랜드...
2 “똑!똑!똑!” 감성에 노크하는 SNS, '어...
3 따뜻한 인간미를 지닌 디지털브랜딩 ...
4 대한민국 1호 'SNS 작가' 이창민의 소통...
5 GS25가 선물하는 당신만의 냉장고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 브랜드 변동없음
2 한국마케팅협회 변동없음
3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변동없음
4 인민망 변동없음
5 히트예감브랜드 변동없음
6 IMO국제마케팅기구 변동없음
7 박은관 변동없음
8 마케팅컨퍼런스 변동없음
9 야놀자 변동없음
10 국민브랜드 변동없음
댓글많은뉴스
전체상품 & 서비스공식보도자료
1 고대그리스 스파르타와 현대사회의 '...
2 중국 경제, 2017년에도 세계 경제 회복...
3 마케팅協, 2017 대한민국디지털브랜드...
4 ‘일대일로’ 베이징 약속 ‘시선집중...
5 스위스-중국 실무협력 새로운 단계로 ...
 
공지사항
 열린옷장 마케팅 우수사례발표
 2016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결과가 9월 발표됩니다.
설문조사 투표하기  결과보기
질문 사드배치에 대한 귀하의 의견은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원약관| 고객지원센터| 제휴 및 광고문의 |광고안내 |저작권안내 |기자회원신청 |기사제보 |다이렉트결제   탑 알에스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