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즐겨찾기추가    
logo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광고안내  고객센터  기사제보
 
소비자평가 상품리서치 리포터의 눈 비즈니스 포토뉴스 동영상
 
 
 
전체소비자평가상품리서치리포터의 눈비즈니스
이전뉴스  
공유가치경영으로 지속성장의 동력 키운다
마케팅협회, 2017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수상사 발표
 
photo  
 ▲ 2017년 '제5회 대한민국마케팅 대상' 수상사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가 2017년 '제5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수상 기업을 발표하였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마케팅이 강한 나라,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하여 산업통상자원부와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여 제정된 마케팅전문 시상제도로서 금년이 5회 째이다. 수상자 선정은 고객가치중심의 혁신적인 마케팅활동을 통하여 시장성과를 거둔 기업 및 개인을 대상으로 하여 6개월에 걸쳐 분야별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심의를 통해 심사가 이루어졌다.   기업 경영의 새로운 패러다임, 공유가치경영    공유가치(Creating Shared Value)경영이란 주주의 이익뿐만 아니라 고객과 직원, ...
  다음뉴스
오늘의화제 1/4 이전 오늘의화제다음 오늘의화제
 
photo
EK(주)_키드키즈, 2017 구매안심지수
 
photo
티젠이 선보인 국내 최초 캡슐티,
 
photo
투툼의 ‘오뚝이 안전삼각대’ 201
photo
박카스, 전 연령층을 사로잡은 비
 
photo
공유가치경영으로 지속성장의 동
 
photo
작지만 강하다. 츄파춥스(ChupaChups)
오늘의 뉴스
photo  
EK(주)_키드키즈, 2017 구매안심지수(KPEI) 유아교육콘텐츠 1위 선정
▲ 100만 회원과 30만개 유아교육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유아교육콘텐츠 기업,    EK(주)_키드키즈  EK(주)_키드키즈(회장 이희주)가
소비자평가 | 2017.03.23 13:20:00
photo  
티젠이 선보인 국내 최초 캡슐티, 2017 '제5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히트예감브랜드' 선정
▲ 국내 최초로 출시한 캡슐 형태의 차 '티젠_캡슐티'   차(茶) 전문 기업 티젠이 2017 제5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히트예감브랜드로 선정됐다. 선정
소비자평가 | 2017.03.23 11:50:00
photo  
투툼의 ‘오뚝이 안전삼각대’ 2017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히트예감브랜드’ 수상
▲ 2016 독일국제아이디어 발명신제품전시회에서 3관왕을 수상한 '투툼'    교통 안전용품 전문업체인 투툼(주)(대표 윤장혁)는 안전을 생각하는 자
소비자평가 | 2017.03.23 11:45:00
photo  
박카스, 전 연령층을 사로잡은 비결
▲ 박카스 / 사진출처: 박카스 공식 홈페이지   동아제약(주)의 박카스는 1961년 출시 이후 약 57년간 우리나라를 대표해온 피로회복제다. 박카스는
소비자평가 | 2017.03.22 13:50:00
photo  
공유가치경영으로 지속성장의 동력 키운다
 ▲ 2017년 '제5회 대한민국마케팅 대상' 수상사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가 2017년 '제5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수상 기업을 발
소비자평가 | 2017.03.22 12:00:00
photo  
[TREND] 10~20대 등 젊은층에게 인기 만점 인형뽑기방
▲ 포켓몬, 스폰지 밥 등 다양한 캐릭터를 뽑을 수 있는 '인형뽑기방' 최근 청소년과 20대등 젊은층을 중심으로 인형뽑기가 새로운 오락문화이자, 하나의
소비자평가 | 2017.03.21 14:49:08
photo  
K마케팅연구회, 마케팅을 논하다
 ▲한국암웨이 기업방문을 마친 K마케팅연구회 맴버들   마케팅을 통한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의 마케
소비자평가 | 2017.03.21 14:25:59
photo  
작지만 강하다. 츄파춥스(ChupaChups)
▲ ‘핥다’라는 스페인어 츄파르(chupar)에서 이름을 딴 막대 사탕, 츄파츕스   2017년 화이트데이가 지나갔다. 사람들은 올해도 어김없이 각양각
소비자평가 | 2017.03.21 11:00:00
photo  
진실로 승부하는 천연화장품 시장의 마에스트로 ‘시드물’
 2000년대 중반 우리나라에 불어닥친 천연화장품 트렌드에 따라 2005년, LG생활건강의 ‘비욘드’가 출범하였으며, 2006년에는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
소비자평가 | 2017.03.21 10:40:00
photo  
나한테 딱 맞는 맞춤형 화장품 시대
 기업과 소비자 간의 쌍방향 소통이 늘어나면서 모든 영역에서 소비자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 그 예시로 소비자가 스스로 원하는 물건을 직접 만드는
소비자평가 | 2017.03.21 10:20:00
photo  
'왓챠플레이', 당신의 취향을 저격해드립니다.
▲ 왓챠플레이 (제공 : 프로그램스)   '왓챠플레이'는 월 4,900원에 영화와 드라마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이다. 이는 커피 한 잔
소비자평가 | 2017.03.21 10:15:00
photo  
EK㈜_키드키즈 유아 교육 서비스의 가치 그들의 도약
  유아 교육 시장 속 소비자들의 이용과 관심은 이전보다 빠르게 확대되면서 이에 맞춰 다양하게 변화하고 있다. 이제는 소비자들이 유아 교육 콘텐츠
소비자평가 | 2017.03.20 23:30:00
photo  
[TREND] 만화방과 카페가 합쳐진 '만화카페'
▲ '만화카페 카툰공감'  실내 데이트 코스로 자리 잡은 만화카페.만화카페는 기존의 만화방과 카페가 합쳐진 곳으로 책 읽는 것 이외에도 간단한 먹거
소비자평가 | 2017.03.20 10:20:00
photo  
[TREND] 1인가구 증가에 따른 '혼밥식당' 인기
▲ 최근 나홀로 족에게 각광받는 '혼밥식당'  1인가구 트랜드에 맞추어 혼자서 밥을 먹을 수 있는 장소인 ‘혼밥식당’이 화제다.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소비자평가 | 2017.03.20 10:15:00
photo  
[TREND] 자동주문 기계 '키오스크' 사용 상점 증가
▲ 주문부터 결제까지, 자동화시스템으로 구성된 '키오스크' 최근 자동주문 기계인 '키오스크'가 놓인 상점들이 증가하고 있다. 주문부터 결제까지 자동화
소비자평가 | 2017.03.20 10:10:00
photo  
[TREND] 질소와 커피가 조화, '니트로커피'
▲ 커피에 질소(N2)를 주입해 부드러운 거품과 달콤쌉싸름한 커피맛, 폭포수가 흘러내리는 듯   한 서징(surging) 효과가 특징인 니트로 커피 새로
소비자평가 | 2017.03.20 10:00:00
photo  
[TREND] 맞춤형 립스틱 글라스 틴팅 립스톡 케이스
▲ 에뛰드 하우스의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톡 교체품 나만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시대인 요즘,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에서 글라스 틴팅 립스
소비자평가 | 2017.03.20 09:30:00
photo  
[TREND] 바쁜 일상, 대용식 제품 인기
▲ 올리브 영에 입점한 '미래형 식사 랩노쉬(LABNOSH)' 바쁜 일상에 식사를 제대로 챙겨먹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대용식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평가 | 2017.03.20 09:20:00
photo  
[TREND] 세계 최초, 사물 인터넷 기반 스마트 물품보관소 '해피박스'
▲ 사물 인터넷 기반 스마트 물품전달 시스템, '해피박스' 물품보관소  지하철 5-8호선과 대학 그리고 여러 아파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해피박스' 물품
소비자평가 | 2017.03.20 09:20:00
photo  
똑똑한 나의 쇼핑 주치의, '쇼닥(Shodoc)'
 ▲ 국내 최초 빅데이터 기반 쇼핑 큐레이션 서비스, 쇼닥(Shodoc)   바야흐로 우리는 정보의 바다를 넘어 '정보의 우주'시대를 살아가고 있다. 쏟
소비자평가 | 2017.03.19 23:00:00
photo  
마케팅협회, 대한민국마케팅위원회 발족
 ▲ 아래 좌로부터 시계반대방향 밀레코리아 고희경대표 모아 송영숙부사장 홍익대 전인수교수 서진우 초대위원장 마케팅협회 이금룡부회장 이데일리TV
소비자평가 | 2017.03.17 11:40:00
photo  
제 44회 굿모닝컨퍼런스 성황리에 진행
▲ 강연을 진행하는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고경곤 부사장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와 대한민국마케팅위원회가 주최하고 이데일리TV, 인민망 등
소비자평가 | 2017.03.17 11:30:00
photo  
CJ오쇼핑, '2017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TV홈쇼핑/온라인쇼핑몰 산업군 1위 선정
▲ 대한민국 대표 홈쇼핑 브랜드 'CJ홈쇼핑'   CJ오쇼핑이 “2017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Korea Purchase Ease Index, 이하 KPEI)”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
소비자평가 | 2017.03.15 13:35:00
photo  
한국마케팅협회, ‘2017 공유가치(CSV)경영 우수 중소기업’ 조사 결과 발표
▲ 2017 공유가치(CSV)경영 우수 10대 중소기업 선정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가 ‘2017 공유가치(CSV)경영 우수 중소기업(Cr
소비자평가 | 2017.03.15 11:40:00
photo  
제5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시상식, 3월 29일 개최
▲ 대한민국마케팅 대상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성공적인 성과를 창출한 개인 및 기업의 사례를 발굴    하여 국가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소비자평가 | 2017.03.15 10:40:00
 
상품리서치 더보기
photo 2017 디지털브랜드 대상 – 가장 추천하고 싶...
종합 더보기
photo 대한민국 1호 'SNS 작가' 이창민의 소통법
호텔/숙박/레저 더보기
photo 한화리조트, '디지털 마케팅'으로 다가가다
식품 더보기
photo 자유시간, 변화를 꾀해야 할 때
유음료/주류 더보기
photo '빙그레', 2017 대한민국공감받는브랜드 HTHI 유...
뷰티/패션/잡화 더보기
photo 파나소닉코리아, 웰에이징을 지향하다
생활용품 더보기
photo 글라스락의 SNS 마케팅, HTHI지수 5년 연속 1위...
의료/제약 더보기
photo 삼성서울병원, 대한민국공감받는브랜드HTHI ...
가구가전 더보기
photo LG전자, 예술과 반전으로 소비자를 감동시키...
항공/자동차 더보기
photo 참여형SNS마케팅 선두주자 '제주항공'... HTHI LC...
IT/정보통신 더보기
photo 2017 디지털브랜드 대상 – 가장 추천하고 싶...
유통 더보기
photo GS25가 선물하는 당신만의 냉장고
금융 더보기
photo '금융감독원',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
교육 더보기
photo 고대그리스 스파르타와 현대사회의 '누리놀...
건설/부동산 더보기
photo 현대기업, '2016 대한민국 10대 CSV 기업'에 선정
프랜차이즈 더보기
photo 애슐리, 패밀리레스토랑부문 공감받는브랜드...
기타분야 더보기
photo L.POINT/L.PAY 하나로 각종 혜택 받아가자
 
핫 키워드
화제의포토 화제의포토 더보기
이전 화제의포토 다음 화제의포토
화제의포토이미지
photophotophotophoto
화제의동영상 화제의동영상 더보기
 
인기뉴스
전체소비자평가상품리서치비즈니스
1 한국마케팅협회, ‘2017 공유가치(CSV)경...
2 EK㈜_키드키즈 유아 교육 서비스의 가...
3 제5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시상식, 3월...
4 CJ오쇼핑, '2017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 브랜드 변동없음
2 KPEI 변동없음
3 한국의 명품 변동없음
4 한국마케팅협회 변동없음
5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변동없음
댓글많은뉴스
전체소비자평가상품리서치
1 아시아나 항공 ‘2017 한국 산업의 구매...
2 나한테 딱 맞는 맞춤형 화장품 시대
3 '왓챠플레이', 당신의 취향을 저격해드...
4 EK㈜_키드키즈 유아 교육 서비스의 가...
 
공지사항
 대한민국마케팅위원회 위원장 서진우대표(SK플래닛..
 2017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시상식 열린다
 '2017 공유가치경영 10 대기업(중소기업부문) 발표
 '2017 한국산업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 결과 발표
설문조사 투표하기  결과보기
질문 통일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원약관| 고객지원센터| 제휴 및 광고문의 |광고안내 |저작권안내 |기자회원신청 |기사제보 |다이렉트결제   탑 알에스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