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즐겨찾기추가    
logo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광고안내  고객센터  기사제보
 
경영자교육 상품 & 서비스 비즈니스 & 공식보도자료 포토뉴스 동영상
 
 
 
전체경영자교육상품 & 서비스비즈니스 &공식보도자료
이전뉴스  
마케팅협회, ‘2017 중국인에 추천하는 한국의 명품(
 
photo  
  ▲2017 중국인에 추천하는 한국의 명품 (브랜드별 ㄱㄴㄷ순)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는 ‘2017 중국인에 추천하는 한국의 명품(对中国推荐的韩国品牌)’ 조사 결과를 발표하였다.        한국마케팅협회는 한국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중국인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상품 및 서비스를 한방 명품, 패션, 뷰티, 명소, 음식점, 선물식품, 전자기기 등 총 7개 분야로 구분하여 카테고리별 10개씩, 총 70개 브랜드를 발표하였다.     본 조사에는 총 1,096명의 소비자가 참여하였으며, 1차•2차로 나뉘어 2017년 1월 23일부터 2월 3일까지 2주간 온라인 상에서 진행되었다. 한국마케팅협회 정한뜻 연구원은 “지...
  다음뉴스
오늘의화제 1/4 이전 오늘의화제다음 오늘의화제
 
photo
글로벌 시대, 글로벌 마켓 리더의
 
photo
뷰티 업계 속 떠오르는 채널 스타,
 
photo
아이들을 넘어 어른들까지 좋아하
photo
처음 만나는 패션 스트리밍, ‘프
 
photo
'이마트 노브랜드'의 무한한 성공
 
photo
소비자와 소통하는 유아교육 시장
오늘의 뉴스
photo  
글로벌 시대, 글로벌 마켓 리더의 초석을 다지다
연세대학교 글로벌교육원은 글로벌 시대, 정보화 시대에 발맞추어 글로벌 경쟁력과 디지털 경쟁력 및 유통경쟁력을 갖춘 기업의 경영자로서 미래 사회를 주
소비자평가 | 2017.02.28 14:09:17
photo  
뷰티 업계 속 떠오르는 채널 스타, 뷰티 유튜버
▲ 뷰티 유튜버 이사배의 걸그룹 메이크업 영상   뷰티 유튜버들이 뷰티 업계를 지배하기 시작했다. 뷰티 유튜버는 전 세계인들이 볼 수 있는 사이
소비자평가 | 2017.02.24 09:00:00
photo  
처음 만나는 패션 스트리밍, ‘프로젝트 앤(project ANNE)’
▲ ‘프로젝트 앤(project ANNE)’ 사지 말고 즐겁게 쓰자     ​ ‘프로젝트 앤(project ANNE)’은 지난 해 9월 SK플래닛이 런칭한 모바일 앱 기반의
소비자평가 | 2017.02.24 07:50:00
photo  
아이들을 넘어 어른들까지 좋아하는 캐릭터의 매력
  ▲ 기업의 캐릭터 마케팅 예시1 : 어퓨X리락쿠마 콜라보 제품   '눈이 가요 눈이가~ 캐릭터에 눈이가요' 요즈음 음식점, 화장품가게, 칫솔 등 캐
소비자평가 | 2017.02.24 07:50:00
photo  
'이마트 노브랜드'의 무한한 성공 가능성
 ▲ 이마트 노브랜드의 슬로건 ​   ​'이마트 노브랜드'의 출점 속도가 점차 빨라지고 있다. 지난달 21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에 8번째
소비자평가 | 2017.02.23 09:10:00
photo  
소비자와 소통하는 유아교육 시장 속 선두주자 EK㈜_키드키즈, 이들의 기대되는 행보
 ▲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교육 부분 대상을 수상한 EK㈜_키드키즈    EK㈜_키드키즈는 100만 명의 회원과 30만 건의 교육 콘텐츠를 보유
소비자평가 | 2017.02.23 09:05:00
photo  
아이들에게 꿈을 전해주는 코오롱 어린이 드림캠프
 ▲ 제 13회 코오롱 어린이 드림캠프 / 출처 : 코오롱 홈페이지 ​ 코오롱그룹 비영리 재단법인 꽃과어린왕자는 지난 15일부터 1박 2일간 경기도
소비자평가 | 2017.02.23 09:00:00
photo  
고급화와 가격 차별화, 뷰티업계의 달라진 행보
   국내에서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는 구입처로 가장 수요가 많은 것은 단연 ‘로드샵’이다. 현재 대한민국의 시내 곳곳에는 한 골목 건너 한 골
소비자평가 | 2017.02.22 10:20:00
photo  
'먹지말고 붙이세요' 한국요쿠르트, 하루야채 마스크팩 출시
  ​한국야쿠르트의 기업이념은 ‘건강한 습관을 만들자’이다. 1969년 창립 이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건강음료를 출시하며 국민들의 건강한 습관
소비자평가 | 2017.02.22 10:00:00
photo  
제43회 굿모닝컨퍼런스 성료, 코웨이 이해선 대표 연사로 나서
    산업통산자원부 산하 비영리 사단법인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가 주최하고 이데일리TV, 인민일보 인민망 등이 후원하는 굿모닝컨
소비자평가 | 2017.02.21 14:37:11
photo  
마케팅협회, ‘2017 중국인에 추천하는 한국의 명품(对中国推荐的韩国品牌)’ 조사 결과 발표
  ▲2017 중국인에 추천하는 한국의 명품 (브랜드별 ㄱㄴㄷ순)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는 ‘2017 중국인에 추천하
소비자평가 | 2017.02.20 17:09:00
photo  
사용자 중심의 확장된 플랫폼을 구축하다, 멜론 쇼윙
 ▲ 유저중심의 어플 '멜론스윙'의 콘텐츠 소개  음악 감상 어플의 강자인 멜론은 최근 단순히 음악 감상만을 위한 플랫폼이 아니라 더 넓은 영역의
소비자평가 | 2017.02.20 00:54:17
photo  
"좋은 원두, 좋은 커피" 맥심, 대륙의 마음까지 사로 잡을 수 있을까?
  2016년 대한민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이 사상 처음으로 1700만명을 넘어선 가운데, 그 중 중국인 관광객은 804만명으로 47%에 달하는 비율로 대
소비자평가 | 2017.02.19 14:10:00
photo  
한국과 중국. 건강을 생각하는 한마음 '정관장 홍삼'
 ▲ 정관장 에브리타임 홈페이지 참조 예나 지금이나 건강에 대한 관심은 끊이지 않는다. 옛 어른들이 몸에 좋다는 보양식을 여름과 겨울에 챙겨 먹듯,
소비자평가 | 2017.02.19 14:00:00
photo  
'장수막걸리', 대륙을 적시다
   ▲장수 생막걸리 - 출처 / (주)서울탁주제조협회  한국의 전통 술 막걸리. 막걸리는 더 이상 한국인들 만이 즐기는 술이 아니다. 지난 해 사드
소비자평가 | 2017.02.19 14:00:00
photo  
휴롬, 중국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결은?
▲김영기 휴롬 회장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광군제'인 지난해 11일 단 하루 220억원의 매출을 올린 기업이 있다. 바로 프리미엄 원액
소비자평가 | 2017.02.19 14:00:00
photo  
(주)정식품 '베지밀' 40년 역사, 중국 시장을 사로잡다
    ▲ 베지밀 두유 A 제품지난 2013년, 출시 40년을 맞은 정식품 ‘베지밀’이 중국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현재 중국 두유시장 규모는 2009년 1조7000
소비자평가 | 2017.02.19 14:00:00
photo  
농심 신라면, 매운맛으로 중국을 물들이다.
 ▲농심 신라면  농심 신라면은 한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매운맛으로 1991년 국내 1등에 오른 이후 한 번도 1위를 놓치지 않은 국내 유일의 브랜
소비자평가 | 2017.02.19 14:00:00
photo  
중국인의 마음도 사로잡은 쿠쿠밥솥
   ▲쿠쿠福库 사이트  우리는 하루 세 끼를 먹으면서 살아간다. 그래서일까 "한국인은 밥심!"이라는 말이 있다. 그만큼 하루 세 끼를 먹는 것
소비자평가 | 2017.02.19 13:50:00
photo  
'자몽에이슬', 2017 중국인에 추천하는 한국의 명품으로 선정되어
▲하이트진로 '자몽에이슬'    올해 중국인에 추천하는 한국의 명품으로서 선물명품(식품)에 하이트진로의 ‘자몽에이슬’이 선정되었다. ‘참이
소비자평가 | 2017.02.19 13:50:00
photo  
LG유플러스, Iot(사물 인터넷) 사업 가속화
 ▲ 제43회 마케팅 최고경영자 조찬회 굿모닝컨퍼런스, LG유플러스 홈IoT 및 NB-IoT 사업 추진방향에 대해 강연 중인 LG 유플러스 이용주 차장 &n
소비자평가 | 2017.02.17 08:50:00
photo  
오휘, 완벽한 취향저격 마케팅으로 중국의 마음을 사로잡다.
  한국의 드라마와 영화, 음악 등 '한류'의 열풍은 전세계적으로 뻗어나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중국인들의 '한류'사랑은 엄청나다. 팬들은 한
소비자평가 | 2017.02.16 14:00:00
photo  
중국인에게 꼭 추천해주고 싶은 한류 식품, '불닭볶음면'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시리즈 사진=삼양식품 제공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이 “2017년 중국인에 추천하는 한국의 명품” 조사 결과 ‘선물명
소비자평가 | 2017.02.16 14:00:00
photo  
동원 양반김, 중국인의 밥상에 오르다.
p.p1 {margin: 0.0px 0.0px 0.0px 0.0px; text-align: justify; font: 10.0px Helvetica} p.p2 {margin: 0.0px 0.0px 0.0px 0.0px; text-align: justify; font: 10.0px Helvetica; min-height: 12.0px} &
소비자평가 | 2017.02.16 14:00:00
photo  
위기의 ‘삼성갤럭시’.. 중국시장을 되찾아라!
   ▲삼성 로고  2013년 까지만 해도 삼성 스마트폰은 중국시장점유율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었다. 하지만 중국 정부와 구글간의 다툼이
소비자평가 | 2017.02.16 14:00:00
 
상품 & 서비스 더보기
photo 2017 디지털브랜드 대상 – 가장 추천하고 싶...
종합 더보기
photo 대한민국 1호 'SNS 작가' 이창민의 소통법
호텔/숙박/레저 더보기
photo 한화리조트, '디지털 마케팅'으로 다가가다
식품 더보기
photo 자유시간, 변화를 꾀해야 할 때
유음료/주류 더보기
photo '빙그레', 2017 대한민국공감받는브랜드 HTHI 유...
뷰티/패션/잡화 더보기
photo 파나소닉코리아, 웰에이징을 지향하다
생활용품 더보기
photo 글라스락의 SNS 마케팅, HTHI지수 5년 연속 1위...
의료/제약 더보기
photo 삼성서울병원, 대한민국공감받는브랜드HTHI ...
가구가전 더보기
photo LG전자, 예술과 반전으로 소비자를 감동시키...
항공/자동차 더보기
photo 참여형SNS마케팅 선두주자 '제주항공'... HTHI LC...
IT/정보통신 더보기
photo 2017 디지털브랜드 대상 – 가장 추천하고 싶...
유통 더보기
photo GS25가 선물하는 당신만의 냉장고
금융 더보기
photo '금융감독원',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
교육 더보기
photo 고대그리스 스파르타와 현대사회의 '누리놀...
건설/부동산 더보기
photo 현대기업, '2016 대한민국 10대 CSV 기업'에 선정
프랜차이즈 더보기
photo 애슐리, 패밀리레스토랑부문 공감받는브랜드...
기타분야 더보기
photo L.POINT/L.PAY 하나로 각종 혜택 받아가자
 
핫 키워드
화제의포토 화제의포토 더보기
이전 화제의포토 다음 화제의포토
화제의포토이미지
photophoto
화제의동영상 화제의동영상 더보기
 
인기뉴스
전체상품 & 서비스비즈니스 &공식보도자료
1 마케팅협회, ‘2017 중국인에 추천하는 ...
2 "좋은 원두, 좋은 커피" 맥심, 대륙의 ...
3 중국인의 마음도 사로잡은 쿠쿠밥솥
4 한국과 중국. 건강을 생각하는 한마음 ...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 브랜드 변동없음
2 한국마케팅협회 변동없음
3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변동없음
4 인민망 변동없음
5 히트예감브랜드 변동없음
6 IMO국제마케팅기구 변동없음
7 박은관 변동없음
8 야놀자 변동없음
9 마케팅컨퍼런스 변동없음
10 국민브랜드 변동없음
댓글많은뉴스
전체상품 & 서비스공식보도자료
1 '자몽에이슬', 2017 중국인에 추천하는 ...
2 고급화와 가격 차별화, 뷰티업계의 달...
3 아이들에게 꿈을 전해주는 코오롱 어...
4 소비자와 소통하는 유아교육 시장 속 ...
 
공지사항
 'CSV경영 10대 기업' 발표
 ‘소비자평가 리포터'를 모십니다.
 ‘2017 중국인에 추천하는 한국의 명품(对中国推荐的..
설문조사 투표하기  결과보기
질문 통일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원약관| 고객지원센터| 제휴 및 광고문의 |광고안내 |저작권안내 |기자회원신청 |기사제보 |다이렉트결제   탑 알에스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