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광고안내  고객센터  기사제보
 
logo
 
전체보기
경영자교육 상품 & 서비스 비즈니스 & 공식보도자료 포토뉴스 동영상
 기사제보 기자신청
 
 
 
 
 
전체경영자교육상품 & 서비스비즈니스 &공식보도자료
이전뉴스  
세계로 뻗어나가는 ‘LINE’, 성공적인 뉴욕, 도쿄 증
 
photo  
 ▲이미지제공: 라인   네이버의 자회사 ‘라인 주식회사’가 성공적으로 미국과 일본에 동시 상장을 마쳤다. 지난 14일과 15일 일본 도쿄증권거래소 1부와 미국 뉴욕 증권거래소에 차례로 상장하면서 본격적으로 글로벌 성장 동력을 확보에 나섰다.  라인은 IPO(기업공개) 이전부터 올해 상장하는 전세계 IT 기업 중 최대 규모로 알려지면서 글로벌 투자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내 상장 첫날부터 뉴욕증시에서는 공모가 (32.84달러)보다 26.6% 오른 41.58 달러에 첫날 거래를 마쳤고, 도쿄 증시에서는 공모가 (3300엔)보다 무려 48.5%가 오른 4900엔에 첫 거래를 시작해 4345엔에 장을 마감했다. 국내 기업의 국외 자회사가 모회사와 별개의 서비스 플...
  다음뉴스
오늘의 뉴스
photo  
교육전문 EK(주)키드키즈 이희주 회장체제 출범
  교육전문기업 EK(주)키드키즈는 7월20일 부로 이희주 회장체제를 출범시켰다고 밝혔다.  이희주 회장은 회사 대표로 있는 동안 쇼핑몰등의
소비자평가 | 2016.07.22 07:59:40
photo  
연세대학교, 유통의 새 길을 제시하다
  연세대학교 글로벌교육원(원장 정승화)이 유통과 MIS(Management Infomation System, 경영정보시스템)를 통한 유통혁신과 경영능력 개발을 위한 '제1기 연세대
소비자평가 | 2016.07.21 11:01:47
photo  
제1기 연세대학교 패션&뷰티 최고위과정, 업계의 파란을 예고하다
  연세대학교 글로벌교육원(원장 정승화)은 패션과 뷰티를 융합하여 기획한 '제1기 연세대학교 패션&뷰티 최고위과정(이하 패션&뷰티과정)'을 개
소비자평가 | 2016.07.20 17:47:19
photo  
연세대학교, 제3기 글로벌마켓 최고위과정 신입원우 모집
  연세대학교(총장 김용학)는 제3기 글로벌마켓최고위과정의 신입 원우를 모집한다. 연세대학교 글로벌마켓 최고위과정은 국내외 정세의 급격한
소비자평가 | 2016.07.20 16:20:00
photo  
팬택 스카이가 돌아왔다, "아임 백(IM-100)"
       ▲팬택 스카이의 복귀작인 'IM-100' (제공: 팬택 스카이)       팬택(Pantech)은 베가의 마지막 모델인 '베가 팝업노트'
소비자평가 | 2016.07.20 01:54:02
photo  
연세대학교, 후계자 대상 최고위과정 개설
  2,3세 경영자를 위한 최고위과정이 개설되어 눈길을 끈다.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경영환경 변화에 따라 신시장, 신사업 개척이 기업의 생존조
소비자평가 | 2016.07.19 17:30:10
photo  
연세대학교 글로벌 최고위 강남과정, 9월 대개강
  국내 명문 대학인 연세대학교의 글로벌교육원(원장 정승화)은 2016년 하반기를 맞아 '연세대학교 글로벌 최고위 강남과정(이하 강남과정)'을 개설하였
소비자평가 | 2016.07.19 17:06:10
photo  
세계로 뻗어나가는 ‘LINE’, 성공적인 뉴욕, 도쿄 증시 상장
 ▲이미지제공: 라인   네이버의 자회사 ‘라인 주식회사’가 성공적으로 미국과 일본에 동시 상장을 마쳤다. 지난 14일과 15일 일본 도쿄증권
소비자평가 | 2016.07.19 16:32:20
photo  
KT&G, 청년들을 생각하는 열정적인 기업
   KT&G(주식회사 케이티앤지)는 과거 한국담배인삼공사로 불렸다. 2002년 12월, 한국담배인삼공사에서 오는 보수적인 이미지를 없애고, 혁신적인
소비자평가 | 2016.07.19 14:31:01
photo  
카카오 택시를 통한 CSR, 사회 성장을 돕다
  ▲카카오 택시 소개 이미지 [제공: 카카오]  CSR(Co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이란 기업의 이해 당사자들이 요구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말한다
소비자평가 | 2016.07.17 20:57:45
추억과 첨단기술의 성공적인 만남, 포켓몬 Go 국내 열풍
   [포켓몬 고(Go) 홈페이지 자료 사진 ]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2000년대 초반 학창 시절을 겪은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알고있을 포켓몬스터가 2016년 현재 다시금 사람들의 관심
소비자평가 | 2016.07.17 18:56:00
photo  
참이슬, 對중수출 확대에 앞장서야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이 발표한 ‘한중 소비자가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의 ‘소주’ 분야에서 하이트 진로의 ‘참이슬’이 한
소비자평가 | 2016.07.13 17:13:19
한중 소비자가 사랑하는 캐릭터, 카카오프렌즈
      ▲총 8명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제공:카카오프렌즈 홈페이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는 설문조사 플랫폼 틸리언(www.tillionpanel.com)과 공동으
소비자평가 | 2016.07.13 02:29:18
photo  
왜 패션업계들은 ‘친환경’을 선택했나?
      의류 브랜드 유나이티드 컬러스 오브 베네통(United Colors of Benetton)과 시슬리(Sisley)를 보유하고 있는 베네통 그룹이 국제 환경보호 단체인
소비자평가 | 2016.07.13 00:17:04
photo  
제주도, 한중의 이목을 끌다
 ▲오설록 티 뮤지엄 [제공: 아모레퍼시픽]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는 설문조사 플랫폼 틸리언(www.tillionpanel.com)과 공동으로 발표
소비자평가 | 2016.07.12 23:07:28
GS25 대륙을 사로잡다!
​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와 설문조사 플랫폼 틸리언(www.tillionpanel)이 공동으로 조사한 '한중 소비자가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이 발표되었다. 식품업인 라면, 우유부터
소비자평가 | 2016.07.12 10:29:00
photo  
한·중 모두를 사로 잡은 한방 샴푸, 려(呂)
▲(제공 : RYO 홈페이지 http://www.ryohair.com/kr/ko/main.html)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는 설문조사 플랫폼 틸리언(www.tillionpanel.co
소비자평가 | 2016.07.12 00:47:00
photo  
EK(주)_키드키즈 사옥 확장 이전
   EK(주)_키드키즈가 지난 7월 4일 ‘분당수지유타워’로 사옥을 확장 이전하며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구축했다.   이전한 사옥은 270평대의 공
소비자평가 | 2016.07.11 15:18:04
photo  
신라면, 한중 소비자 모두가 사랑하는 진정한 한국의 명품
B
소비자평가 | 2016.07.10 22:48:55
photo  
신세계백화점,롯데백화점, 요우커 '포획'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은 사천만 요우커들을 한 명이라도 더 모시기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롯데백화점'은 즉시 환급을 처음
소비자평가 | 2016.07.10 22:20:34
photo  
마케팅협회, 한중 소비자가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발표
▲2016 한중소비자가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산업군별 ㄱㄴㄷ순)  ​  한국인과 중국인 모두에게 통하는 1위 브랜드 51%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 | 2016.07.08 10:28:42
photo  
마케팅협회·인민망 '2016 한중경영대상' 발표
  ▲2016 한중경영대상 심사위원단 및 수상자(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김길환이사장(한국마케팅협회), 황더명예회장(주한중국상공회의소), 저우위
소비자평가 | 2016.06.21 10:45:31
유통채널 전문 경영자과정 열린다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는 현직에 있는 유통채널 담당자들이 직접 강연하여 현실에 최적화된 교육을 배울 수 있는 ‘제5기 채널마케팅 경영자과정’에 참여할 교육생을 모집
소비자평가 | 2016.06.08 10:43:47
photo  
마케팅협회·인민망, 2016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발표
▲2016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51 (신: 신규 조사 산업군)   중국 인민망과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2016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소비자평가 | 2016.06.02 15:30:16
photo  
한국마케팅협회,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송중기, 빅뱅, 태양의 후예, 런닝맨’ 발표
▲왼쪽부터 송중기(출처:블러썸엔터), 빅뱅(출처:YG엔터), 태양의후예 포스터, 런닝맨 포스터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인민망) 한국지국(대표
소비자평가 | 2016.05.31 11:47:14
 
상품 & 서비스 더보기
photo 참이슬, 對중수출 확대에 앞장서야
종합 더보기
한중 소비자가 사랑하는 캐릭터, 카카오프렌...
호텔/숙박/레저 더보기
photo 웨이나화장품, 중국 내 2-3급 도시 공략 마케...
식품 더보기
photo 신라면의 매운맛, 대륙을 강타하다
유음료/주류 더보기
photo 참이슬, 對중수출 확대에 앞장서야
뷰티/패션/잡화 더보기
photo 글로벌 소비자도 이젠 한국콜마의 기술력을 ...
생활용품 더보기
photo 한·중 모두를 사로 잡은 한방 샴푸, 려(呂)
의료/제약 더보기
photo 세라젬,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통해 조화로운 ...
가구가전 더보기
photo 귀뚜라미보일러, 2015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
항공/자동차 더보기
photo AJ렌터카, 2015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1...
IT/정보통신 더보기
유통 더보기
GS25 대륙을 사로잡다!
금융 더보기
교육 더보기
photo EK(주)_키드키즈 사옥 확장 이전
건설/부동산 더보기
프랜차이즈 더보기
photo ‘백종원 신드롬’은 어디까지? 빽다방의 맹...
지역 더보기
기타분야 더보기
공식보도자료
Awards Research GEMS
photo
마케팅협회·인민망 '2016 한중경영대상' 발표
 2016 제3회 한중경영대상, 영광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마케팅협회, '2016 내일의 스타' 발표
 마케팅협회, 인민망 제 2회 한중경영대상 심사결과 발표
 마케팅협회,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발표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심사평
비즈니스 &
기획 인터뷰 발행인칼럼 오피니언 경제경영 문화 Miracle Korea 2020
photo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 K-Beauty부문 최우수상 (주)코리...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레디투히트 독한육포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 공유경제부문 최우수상 쏘카
 ‘카스’ 브랜드의 성공 비결 2
 리더스코스메틱,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 K-Beauty부문 최우수상 수상
 과자의 새로운 신화를 만든 ‘허니버터칩’, 2015 브랜드고객만족도 1위
 
핫 키워드
화제의포토 화제의포토 더보기
이전 화제의포토 다음 화제의포토
화제의포토이미지
photophotophotophoto
photophotophotophoto
화제의동영상 화제의동영상 더보기
 
인기뉴스
전체상품 & 서비스비즈니스 &공식보도자료
1 ㈜카카오, O2O 시장 공략해… 필수불가...
2 연세대학교, 제3기 글로벌마켓 최고위...
3 교육전문 EK(주)키드키즈 이희주 회장...
4 국내 3대 우유 업계의 명성을 되찾아가...
5 생과일주스 강자, 쥬씨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 브랜드 변동없음
2 한국마케팅협회 변동없음
3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변동없음
4 인민망 변동없음
5 박은관 변동없음
6 마케팅컨퍼런스 변동없음
7 IMO국제마케팅기구 변동없음
8 히트예감브랜드 변동없음
9 배달의민족 변동없음
10 야놀자 변동없음
댓글많은뉴스
전체상품 & 서비스공식보도자료
1 ㈜카카오, O2O 시장 공략해… 필수불가...
2 KT&G, 청년들을 생각하는 열정적인 기업
3 세계로 뻗어나가는 ‘LINE’, 성공적인 ...
4 연세대학교 글로벌 최고위 강남과정, 9...
5 연세대학교, 후계자 대상 최고위과정 ...
 
공지사항
 마케팅 공부? 대한민국마케팅대상Monthly컨퍼런스에서
 2015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발표
 2015 요우커만족도 조사결과 발표
 3기 한국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신문 대학생 기자 모..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하는 제품은?
설문조사 투표하기  결과보기
질문 내년 경기전망은?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원약관| 고객지원센터| 제휴 및 광고문의 |광고안내 |저작권안내 |기자회원신청 |기사제보 |다이렉트결제   탑 알에스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