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광고안내  고객센터  기사제보
 
logo
 
전체보기
경영자교육 상품 & 서비스 비즈니스 & 공식보도자료 포토뉴스 동영상
 기사제보 기자신청
 
 
 
 
 
전체경영자교육상품 & 서비스비즈니스 &공식보도자료
이전뉴스  
'대한민국 10대 CSV기업' 발표
진정성있는 공유가치경영활동 소비자도 인정
 
photo  
   ▲2016 대한민국 10대 CSV기업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와 빅이슈코리아는 '2016 대한민국 10대 CSV기업'을 선정하여 발표하였다. '대한민국 10대 CSV기업'은 공유가치경영(CSV, Creating Shared Value)을 모범적으로 실천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공유가치경영은 주주의 이익은 물론 직원, 고객, 협력회사, 지역사회, 국가인류등 여러 이해관계자의 이익까지 동시에 생각하는 다자간 이익추구 경영활동을 말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추진케 하는 의미가 있다. 조사를 주관한 문기연팀장(마케팅협회)은 "기업의 사회적책임 실천은 몇몇 경영자의 관심에 그치는 경우가 많다"면서 "이제 공유가치...
  다음뉴스
오늘의화제 1/4 이전 오늘의화제다음 오늘의화제
 
photo
'대한민국 10대 CSV기업' 발표
 
photo
지구촌에 불기 시작한 스포츠한류
 
photo
Simple is Best, 무인양품(無印良品)
photo
면세점 스타 마케팅, 정말 효과 있
 
photo
포켓몬고(GO), 하나의 게임이 불러
 
photo
튀어야 산다, 소비자 사로잡는 "네
오늘의 뉴스
photo  
EK(주) 유아교육전문잡지‘월간유아’재창간
  유아교육전문잡지 ‘월간유아’가 10월호부터 재창간된다. EK(주)_키드키즈가 지난 8월 인수한 월간유아는 EK(주)_키드키즈의 다양한 콘텐츠를 더해 월
소비자평가 | 2016.09.12 18:10:06
photo  
지구촌에 불기 시작한 스포츠한류
 ▲(애국가가 울리자 태극기에 경례를 하는 베트남 사격선수 '후앙 쑤안 빈' / 제공: MBC)  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도 중반까지 대만을 중심으로 1대
소비자평가 | 2016.09.09 14:29:00
photo  
Simple is Best, 무인양품(無印良品)
 ▲무인양품 후쿠오카 캐널시티점 (무지 북스,카페 보유)/ 사진제공: 본인      고객들이 제품 구매단계에 이르기 까지 많은 환경적 요인들이
소비자평가 | 2016.09.09 14:23:00
photo  
면세점 스타 마케팅, 정말 효과 있을까
   ▲롯데면세점 제공     서울, 그것도 명동에서 외국인을 보는 것은 더이상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도 중국인 관
소비자평가 | 2016.09.09 10:45:00
photo  
포켓몬고(GO), 하나의 게임이 불러온 마케팅 시장의 변화
 ▲포켓몬고(GO)의 대표 이미지  누구나 한 번쯤 ‘포켓몬고(GO)’라는 게임을 들어봤을 것이다. 세계를 떠들썩하게 만든 이 게임은 스마트폰용 게
소비자평가 | 2016.09.09 09:41:00
photo  
튀어야 산다, 소비자 사로잡는 "네이밍 마케팅"열풍
 사전적인 의미로 네이밍(naming)이란 ‘이름 짓기’를 뜻한다. 오늘날 ‘네이밍(naming)’은 제품, 서비스, 책, 영화 등의 제목이나 이름을 의미하는 브랜드의
소비자평가 | 2016.09.09 00:15:00
photo  
간소화된 삶, '미니멀 라이프'가 좋다
  저성장기, 경제 불황 속에서 현대인들은 이를 벗어날 새로운 출구를 모색한다. 경제적인 어려움, 치열한 경쟁을 떠나 가벼운 마음가짐을 가지고 살아
소비자평가 | 2016.09.08 23:50:00
photo  
스타벅스, 전문 티 브랜드 ‘스타벅스티바나’ 런칭
   ▲자료제공: 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새로운 브랜드인 ‘스타벅스티바나’를 930여개 매장에서 런칭한다.   ‘티
소비자평가 | 2016.09.08 23:32:00
photo  
비욘드, 제품과 환경에 힐링 메시지를 입히다
​ ▲[사진-비욘드 홈페이지]    비욘드가 옥상달빛과 손잡고 힐링 메시지가 담긴 에코제품 ‘비욘드x옥상달빛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
소비자평가 | 2016.09.08 23:21:00
photo  
패션, 문화, 전시... 우리는 ‘커먼그라운드’에서 논다!
▲사진=커먼그라운드   15년 4월 10일, 서울 건대 앞에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대표 박동문)이 ‘신(新) 유통사업 진출’이라는 가치를 내걸고 야
소비자평가 | 2016.09.04 06:09:00
photo  
에잇세컨즈, 패션의 아이콘 지드래곤과의 콜라보를 선보이다
▲에잇세컨즈의 모델이자 이번 콜라보에 참여한 지드래곤  경기 불황 속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곳이 있다. 바로 '에잇세컨즈' 이다. 삼성물
소비자평가 | 2016.09.01 00:00:00
photo  
소비자 참여하는 ‘프로슈머 마케팅’뜬다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한 치즈 불닭볶음면  프로슈머란 생산자(producer)와 소비자(consumer)를 합성한 말로써 일반적인 소비자에 머무르지 않고 좋
소비자평가 | 2016.08.31 23:38:04
photo  
가장 편안한 아이라이너, 이니스프리 올웨이즈 뉴오토 아이라이너!
▲[출처-이니스프리 홈페이지 http://www.innisfree.co.kr]  ​ 이니스프리의 아이라이너가 기발한 아이디어로 편리함을 제공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소비자평가 | 2016.08.31 23:32:17
photo  
과일소주, 주류시장의 새로운 트랜드를 제시하다
▲과일소주 열풍의 시작인 순하리(제공: 롯데주류 공식홈페이지) ​  2015년 3월 20일 롯데주류에서 ‘순하리 처음처럼 유자맛’을 출시하였다. 본
소비자평가 | 2016.08.31 21:27:00
photo  
신세계 스타필드...원데이쇼핑몰로 유통의 획을 긋다
 ▲(제공 :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 공식홈페이지)  미국 미네소타주에 있는 몰 오브 아메리카(Mall Of America )는 미국에서 가장 큰 쇼핑몰 중 하나다.
소비자평가 | 2016.08.31 16:54:30
photo  
카메라 어플, 아날로그 필름을 아시나요?
▲제공 : 개인 블로그 http://wandoo86.blog.me/220785994784   현대인에게 빠질 수 없는 생활품 중 하나는 바로 스마트폰이다. 이제는 생필품이 되었다고 과
소비자평가 | 2016.08.31 09:19:04
photo  
'경험'에 돈을 지불하다,'방 탈출 카페'
 ▲자료 제공-비트포비아  ‘방 탈출 카페’는 방에 갇혀 여러 단서들을 바탕으로 탈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일종의 놀이 공간이다. 이는 미국
소비자평가 | 2016.08.31 00:00:00
photo  
불황 속 부동의 매출 1위, PB상품
경기불황으로 인해 PB상품이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의 지갑을 열고있다. PB(private brand)상품이란, 유통업체가 제조업체에 제품생산을 위탁하면 제품이
소비자평가 | 2016.08.30 23:23:09
photo  
고객의 'Life-cycle'에 파고들다 '타임 마케팅'
 오전에만 특별하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내놓는다 거나 특정 날에 인기있는 상품을 할인해서 판매하는 등 여러 기업들이 특정 ‘시간’에 집중해 판
소비자평가 | 2016.08.24 23:51:17
photo  
LG, 따뜻한 감성으로 시원한 선물을 선사하다
▲LG전자에서 실시한 이벤트인 '내 생에 가장 시원한 선물'  최근 LG전자는 감성을 어루만지는 이색적인 마케팅을 선보였다. 지난 29일에 이어 8월 29
소비자평가 | 2016.08.24 23:50:26
photo  
현대기업이 창출하는 공유가치에 주목하라!
 ▲현대자동차의 현대코이카 드림센터 제막식 사진   CSV란 Creating Shared Value의 약자로 기업과 사회 공동체 모두를 위한 가치 창출을 의미한다. &
소비자평가 | 2016.08.24 23:13:09
더 이상 카톡으로 회의하지 마세요~ 업무용 메신저 급성장
      2016년 현재, 1인 1휴대폰을 넘어서 한 사람이 휴대폰, 테블릿 PC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모습을 주위에서 쉽게 볼수 있다. ​이 같은 모바일 기기의 확산으로 인
소비자평가 | 2016.08.24 18:59:00
photo  
‘인플루언서(Influencer)’ 마케팅, 시장을 주름잡다
 ▲(제공: 약업신문)  디지털 시대의 도래는 소셜미디어의 중요성을 증대시켰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제품구매 시 다양한 정보와 경험 공유의 창
소비자평가 | 2016.08.24 17:32:48
photo  
카카오톡은 어떻게 강남까지 왔을까?
▲제공 : 서울경제   많은 사람들이 약속 장소로 꼽는 강남역에서 요즘 가장 인기있는 곳 2곳을 뽑아야 한다면 바로 이 2곳이 가장 많이 언급되
소비자평가 | 2016.08.24 16:18:16
photo  
(사)한국마케팅협회, 한경지앤아이 MOU체결
▲왼쪽부터 (사)한국마케팅협회 김길환 이사장, 한경지앤아이 김준 이사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와 한경지앤아이가 최근 중국마케팅 공동사업을 위
소비자평가 | 2016.08.24 13:33:01
 
상품 & 서비스 더보기
photo 지구촌에 불기 시작한 스포츠한류
종합 더보기
photo Simple is Best, 무인양품(無印良品)
호텔/숙박/레저 더보기
photo 웨이나화장품, 중국 내 2-3급 도시 공략 마케...
식품 더보기
photo 튀어야 산다, 소비자 사로잡는 "네이밍 마케...
유음료/주류 더보기
photo 스타벅스, 전문 티 브랜드 ‘스타벅스티바나...
뷰티/패션/잡화 더보기
photo 비욘드, 제품과 환경에 힐링 메시지를 입히다
생활용품 더보기
photo 한·중 모두를 사로 잡은 한방 샴푸, 려(呂)
의료/제약 더보기
photo 세라젬,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통해 조화로운 ...
가구가전 더보기
photo LG전자, 예술과 반전으로 소비자를 감동시키...
항공/자동차 더보기
photo AJ렌터카, 2015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1...
IT/정보통신 더보기
photo 신세계 스타필드...원데이쇼핑몰로 유통의 획...
유통 더보기
photo 면세점 스타 마케팅, 정말 효과 있을까
금융 더보기
교육 더보기
photo EK(주)_키드키즈 사옥 확장 이전
건설/부동산 더보기
프랜차이즈 더보기
photo ‘백종원 신드롬’은 어디까지? 빽다방의 맹...
지역 더보기
기타분야 더보기
photo 지구촌에 불기 시작한 스포츠한류
비즈니스 &
기획 인터뷰 발행인칼럼 오피니언 경제경영 문화 Miracle Korea 2020
photo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 K-Beauty부문 최우수상 (주)코리...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레디투히트 독한육포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 공유경제부문 최우수상 쏘카
 ‘카스’ 브랜드의 성공 비결 2
 리더스코스메틱,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 K-Beauty부문 최우수상 수상
 과자의 새로운 신화를 만든 ‘허니버터칩’, 2015 브랜드고객만족도 1위
공식보도자료
Awards Research GEMS
photo
마케팅협회·인민망 '2016 한중경영대상' 발표
 2016 제3회 한중경영대상, 영광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마케팅협회, '2016 내일의 스타' 발표
 마케팅협회, 인민망 제 2회 한중경영대상 심사결과 발표
 마케팅협회,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발표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심사평
 
핫 키워드
화제의포토 화제의포토 더보기
이전 화제의포토 다음 화제의포토
화제의포토이미지
photophotophotophoto
photophotophotophoto
화제의동영상 화제의동영상 더보기
 
인기뉴스
전체상품 & 서비스비즈니스 &공식보도자료
등록된 뉴스가 없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 브랜드 변동없음
2 한국마케팅협회 변동없음
3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변동없음
4 인민망 변동없음
5 히트예감브랜드 변동없음
6 IMO국제마케팅기구 변동없음
7 박은관 변동없음
8 마케팅컨퍼런스 변동없음
9 야놀자 변동없음
10 배달의민족 변동없음
댓글많은뉴스
전체상품 & 서비스공식보도자료
등록된 뉴스가 없습니다.
 
공지사항
 열린옷장 마케팅 우수사례발표
 2016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결과가 9월 발표됩니다.
설문조사 투표하기  결과보기
질문 사드배치에 대한 귀하의 의견은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원약관| 고객지원센터| 제휴 및 광고문의 |광고안내 |저작권안내 |기자회원신청 |기사제보 |다이렉트결제   탑 알에스에스